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오픈 라이브러리·아트월 갤러리 등 전인교육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 호평

    조성경 객원기자

    발행일 : 2023.11.17 / 경제 B6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세종SLP어학원

    세종SLP어학원(대표 임수희)이 만족도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세종SLP어학원은 대한소비자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세종지역 아카데미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실제 이용 소비자들이 포털 사이트에 올린 리뷰평가를 바탕으로 심사한다.

    세종SLP어학원이 영어교육을 위해 아이를 맡긴 학부모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이유는 전인교육을 실천하는 다양한 커리큘럼에 있다. 그중에서도 세종SLP어학원을 방문했을 때 제일 눈에 띄는 곳이 도서관과 아트월 갤러리다.

    'Open Library(오픈 라이브러리)'라고 부르는 도서관은 원생 누구나 언제든 전 세계의 도서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어학원 가장 중심에 아이들을 감싸 안는 듯한 구조로 설계했다. 이런 설계는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다독의 경험을 쌓을 수 있게 한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세종SLP어학원은 퀴즈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독서기록장을 아이들 스스로 기록할 수 있도록 해 올바른 독후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게 관리한다.

    아트월 갤러리는 아이들의 예술적 감수성과 창의성을 위해 설치했다. 클래식 명화, 유명 동화작가 스토리 삽화, 창의적 미술작품 등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이곳에서 아이들은 예술작품을 직접 보고 느끼며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이 정서적 안정을 찾는 것은 물론이고, 사고력을 높이며 자연스럽게 대화의 폭도 키울 수 있다.

    세종SLP어학원은 매월 여는 스피치 콘테스트로도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달 아이들이 주어진 주제와 관련해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정리해서 원어민 강사와 함께 스피치 원고를 작성하고, 발표 연습을 한 후 실전 무대에서 발표하고 있다.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스피치 콘테스트는 아이들의 영어 말하기 능력 향상과 무대 적응, 발표력 향상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임수희 대표는 "스피치 콘테스트 등 세종SLP어학원의 탄탄한 커리큘럼이 아이들의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면서 "최근에는 우리 원의 유치부 졸업생인 초등학교 2학년 학생이 전국 영어 말하기 대회에서 1등을 해 반기문 총장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서 "세종SLP어학원은 아이들이 지적으로 성장할 뿐 아니라 훌륭한 인성도 갖출 수 있도록 1년에 2회 인성교육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기고자 : 조성경 객원기자
    본문자수 : 1224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