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이달의 핫 빌딩 매각] 대형식당·전시장 등으로 활용 가능한 남양주(경기) 복합 물류창고

    조성경 객원기자

    발행일 : 2023.05.16 / 부동산 D2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서울과 수도권에서 1시간 내에 닿을 수 있는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에 대형 복합 물류창고가 매물로 나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 기업인 리맥스 메이플이 주관사로 나서 매각을 진행하고 있다. 이 건물은 지상 4층, 대지 5443㎡(1647평), 건축면적 1232.65㎡(373.53평), 연면적 3881.75㎡(1176.28평) 규모다.

    이 매물의 경우 사옥이나 물류창고, 전시장 등으로 활용이 가능한 복합 물류창고다. 남양주 시내에서도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해 이점을 누릴 수 있다. 47번 국도를 통해서 중부고속도로로 접근이 편리하다.

    4층 건물에 각 층의 높이는 7m다. 지게차가 들어갈 수 있는 초대형 엘리베이터가 설치돼 있어 각 층의 물건들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동시킬 수 있다. 건물은 주변도로에서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해 상설전시장으로 사용하면 장점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1층에 조성된 주차장도 넓어서 50대의 차량을 여유있게 주차할 수 있다. 매각 관계자는 "아파트 단지와도 가까워 수입자동차 전시장이나 최근 대세로 떠오른 전기자동차 전시장 등으로 활용하면 좋다"고 조언했다.

    현재 인구 유입이 늘고 있는 남양주 왕숙신도시와도 가까워 유동인구를 고려한 고급 음식점 등으로 활용하면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관계자는 "기본적으로 주차가 아주 편리하기 때문에 프랜차이즈 커피숍이나 대형식당을 입점시키고 한 층 정도는 실내 골프연습장으로 쓰는 것이 이상적인 활용법이라고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문의 (02)522-2008(㈜메이플부동산중개법인 대표 최용석)
    기고자 : 조성경 객원기자
    장르 : 고정물
    본문자수 : 811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