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서울에서 1시간 30분… 토목공사 완료된 횡성(강원)의 전원주택단지

    최승혜 객원기자

    발행일 : 2023.05.16 / 부동산 D2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SERENITY Village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에 자리잡은 명품 전원주택단지 'SERENITY Village'(세레니티 빌리지)가 31세대를 분양 중이다. 이전에는 전원주택 부지를 공급할 때 토목공사가 완료되지 않은 상태로 분양하는 경우가 많아 공사 중 여러 가지 문제 발생으로 준공이 지연되는 등 갈등이 제기됐다.

    'SERENITY Village'는 150평~250평의 토목공사가 완료된 전원주택 부지로 안정성을 확보했다. 전기, 통신(지중화), 상수도, 통합 오수 처리시설과 함께 단지 내 2차선 아스팔트 콘크리트 도로포장 등 기반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특히 모든 자재는 품질인증을 받은 고급 자재로 시공했다. 각 세대는 중력식 옹벽으로 시공해 지지력을 높이고 고급스러움도 더했다. 이 때문에 분양 전부터 강원도 내 최고의 명품 전원주택부지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고요하고 평온하다는 뜻을 가진 'SERENITY' 단어에 걸맞게 단지는 조용하면서도 쾌적한 주변 환경을 자랑한다. 청정한 환경조성을 위해 피톤치드 산책로를 조성하고, 필지별 유실수, 옹벽 담쟁이 덩굴 등을 식재했다. 6각 정자 형태의 담소방을 설치하고 관리사무소 내 피트니스 등 입주민의 편의시설과 쾌적한 휴게 공간을 마련했다. 주민 안전을 위해 외부 차량 출입통제 시스템과 CCTV도 설치된다.

    'SERENITY Village'는 횡성군 둔내면에서도 우수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단지는 영동고속도로 둔내 IC에서 5km, KTX 둔내역에서 3km 가량 떨어져 있다. 다양한 교통망을 이용해 서울에서 1시간 30분, 강릉에서도 1시간 이내로 접근성이 좋다. 면사무소, 하나로마트, 은행, 학교, 둔내성당 등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어 주변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휘닉스 파크 골프CC와 스키장, 웰리힐리파크, 국립청태산 자연휴양림, 태기산 등산코스 등 인근에 레저·관광 인프라도 풍부하다.'SERENITY Village'는 토목공사 및 필지 분할이 완료돼 매매 즉시 토지 등기 이전이 가능하다. 매입자가 본인의 취향에 맞게 건축을 직접 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문의 (02)2058-1373
    기고자 : 최승혜 객원기자
    본문자수 : 1051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