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객실서 동해·설악산 조망(객실 방향 따라 다름)… 평생회원권 385만원에 분양

    최승혜 객원기자

    발행일 : 2024.05.17 / 부동산 D3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마리나베이 호텔 속초

    강원도 속초시에 자리잡은 '마리나베이 호텔 속초'가 입회보증금과 연회비 전액을 면제해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회원권을 분양중이다. 입회할 때 개인 385만원, 법인 781만원(부가세 포함)만 납입하면 '마리나베이 호텔 속초'를 평생동안 정회원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강원도 속초시 청초호반로 28에 위치한 '마리나베이 호텔 속초'는 총 344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 방향에 따라 바다와 청초호, 설악산을 조망할 수 있다.

    '마리나베이 호텔 속초'의 야외수영장은 지하 700m에서 끌어 올린 섭씨 23도의 해수를 사용한다. 해수는 미네랄이 풍부하고 신진대사, 면역력 강화 등에 효능이 있어 물놀이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해수탕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족욕장, 유아풀, 성인풀을 비롯해 25㎡ 규모의 무대와 테이블, 스낵 코너 등을 갖추고 있다.

    객실 내에는 회원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욕실 내에는 해양 심층수로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반신욕탕이 설치되어 있다. 또한 간단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주방과 인덕션이 있어 편리하다. 1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속초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한 후 젖은 옷을 세탁할 수 있도록 드럼 세탁기도 비치했다.

    회원은 1년에 20박을 이용할 수 있다. 극성수기 주말 기준 일반 예약금이 30만원인 객실을 회원 가격인 3만3000원~6만6000원에 사용할 수 있다. 수영장 및 부대시설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객실에 대한 등기권리증을 발급해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마리나베이 호텔 속초'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특급 호텔의 숙박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며 "자녀는 물론 가족들에게도 양도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회원 가입을 하면 숙박권(20만~30만원) 3매, 비수기 숙박권 4매, 조식 50% 할인권 4매, 수영장 50% 할인권 4매 등 100만원 상당의 쿠폰북을 한시적으로 제공한다. 회원 마감 시 혜택은 축소된다.

    문의 1533-6389
    기고자 : 최승혜 객원기자
    본문자수 : 1033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