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업무·상업·숙박·커뮤니티 결합된 복합 오피스

    최승혜 객원기자

    발행일 : 2024.05.17 / 부동산 D2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서울 '플라이크 은평'

    현대엔지니어링이 서울시 은평구에서 업무, 상업, 숙박, 커뮤니티가 결합된 복합 오피스 '플라이크 은평'<사진>을 분양한다. 연면적 7만5000여㎡에 지하 4층~지상 20층 규모다. 지상 4층~20층에 프리미엄 오피스 447실과 섹션 오피스 190실을 합친 업무시설 637실, 숙박시설 288실, 상업시설 119실로 지어진다.

    단지 앞에는 서울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이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한 정거장 거리인 연신내역은 GTX-A 노선이 지날 예정이어서 강남 지역으로의 접근성도 좋아진다.

    인프라도 다양하다. 걸어서 이용 가능한 거리에 롯데몰 은평점과 가톨릭대학교 은평성모병원이 있다. 북한산과 이말산, 구파발천, 창릉천, 진관근린공원이 가까워 여유로운 오피스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지상 3층 전체를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으로 확보한 점도 주목받고 있다. 1900여㎡에 이르는 면적에 피트니스, 옥외 조깅 트랙, 미디어 스튜디오, VIP 회의실 등 다양한 시설이 조성된다. 모든 업무시설에는 발코니를 설치하는 등 서비스 면적을 제공한다. 일부 호실에서는 북한산이나 서오릉을 바라볼 수 있는 우수한 조망권을 확보했다.

    프리미엄 오피스에는 편의성을 위해 삼성 비스포크 가전제품을 제공한다. 섹션 오피스는 입주기업의 형태에 맞춰 크기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플라이크 은평' 홍보관은 왕십리역 인근에 위치하며 사전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 문의 1644-1116
    기고자 : 최승혜 객원기자
    본문자수 : 743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