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국내 최초 운동수행능력 향상 유산균 장 건강은 물론 활력까지 챙기세요∼

    메디컬 리포트 취재팀

    발행일 : 2024.02.13 / 기타 C1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CJ웰케어 바이오코어 파워업 유산균

    CJ웰케어가 '바이오코어 파워업 유산균'<사진>을 출시했다. 제품은 장 건강은 물론, 운동수행능력과 활력까지 향상 시켜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나이 들수록 체력이 약해져 약간의 활동에도 금방 지친다거나, 일상생활이 힘에 부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된다. 여기에 사용된 프로바이오틱스 원료는 국내 최초로 운동수행능력 향상 기능성을 인정받은 락티플랜티바실러스 플란타룸 TWK10 유산균이다. 만 20~40세 남성 60명을 대상으로 기능성 원료인 해당 유산균을 인체시험 한 결과, ▲탈진 시까지 걸린 시간 증가 ▲혈중 젖산 감소 ▲혈중 암모니아 감소 ▲악력 증가에 유의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인체시험 결과가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은 아님).

    제품은 1일 1캡슐로 유산균 섭취량 100억 CFU를 보장한다. 항산화를 위한 기능성 원료 셀렌이 함유됐으며, 지치지 않는 활력 케어를 위한 판토텐산도 포함됐다. 무엇보다 제품에 사용된 락티플랜티바실러스 플란타룸 TWK10 유산균은 글로벌 바이오 기업 '스위스 LONZO'사의 유산균으로서, CJ웰케어가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한 프리미엄 원료다. 미국과 대만의 글로벌 특허도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소화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100% 식물성 캡슐에 담았다. 캡슐 크기가 소형이라 목 넘김이 편하다. 빛, 열, 습기 차단에 효과적인 유산균 전용 용기에 들어 있는 만큼 상온 보관에 안전하다. CJ 웰케어 관계자는 "나이 들수록 장이 약해지고 지구력이 떨어지는 이들에게 바이오코어 파워업 유산균은 장 건강과 활력을 동시에 챙겨줄 것"이라고 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CJ웰케어 건강케어센터에서 전화 주문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전화 주문을 한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및 카무트효소 1개월분을 무료로 증정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푸짐한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구입 및 문의 : 080-055-9988
    기고자 : 메디컬 리포트 취재팀
    본문자수 : 944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