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간편하게 보양… 고품질 침향 든 '종근당 침향환 프리미엄'

    헬스조선 편집팀

    발행일 : 2024.02.07 / 건강 C1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나이가 들수록 가까운 이들의 소중함과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느끼게 된다.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거나 새해를 더욱 건강하게 맞이하고 싶다면, 고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살펴보자.

    종근당은 설 선물로 고품질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이들에게 '종근당 침향환 프리미엄 60환'을 추천했다. 종근당 침향환 프리미엄은 업그레이드된 맛과 식감으로 원기회복에 좋은 약재를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보양 식품이다. 주원료인 침향을 기존 17%에서 22%로 높였으며, 침향과 균형이 맞는 녹용, 마카 외 18가지 약재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다.

    침향은 침향나무가 스스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생산하는 진액이 수십, 수백 년에 걸쳐 굳어진 약재로 예로부터 동의보감, 세종왕조실록 등을 통해 기력보충, 활력 증진, 심신안정 등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졌다.

    이 제품은 '멸종위기에 처한 야생동식물종의 국제 거래에 관한 협약'(CITES) 인증을 완료한 고품질의 인도네시아산 침향을 사용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제조품질관리기준(GMP)과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시설에서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 만들어졌다.

    설탕, 합성향료, 색소 등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설탕으로 만든 사양 벌꿀 대신 100% 국내산 아카시아 벌꿀을 사용해 한약재의 쓴맛을 싫어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다.

    종근당 관계자는 "침향환 프리미엄은 고품질의 원료와 최적의 배합,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며 "바쁜 현대인들과 면역력이 떨어진 노년층, 체력관리가 필요한 수험생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기고자 : 헬스조선 편집팀
    본문자수 : 845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