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히말라야서 영감 얻은 '히마&알라야' 극강의 보온성

    조성경 객원기자

    발행일 : 2023.11.24 / 통판 C2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블랙야크

    때이른 추위가 찾아오면서 보온성이 높은 다운 재킷을 장만하려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이에 따라 아웃도어 업체들은 기술력과 보온성을 강화한 제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고기능성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지난 50년간 지켜온 '히말라얀 오리지널'의 명성과 퀄리티에 최신 기술력을 더한 새로운 다운 재킷 시리즈 '히마&알라야'를 앞세워 고객들의 눈도장 찍기에 나섰다.

    ◇히말라야에서 영감 얻은 '히마&알라야' 다운 재킷 시리즈

    히마&알라야 다운 재킷 시리즈는 눈을 의미하는 '히마'와 거처를 의미하는 '알라야'에서 유래한 '히말라야'에서 영감을 얻었다. 블랙야크는 알피니스트(산악인)들을 대상으로 제품에 대한 필드테스트를 거치는데, 히마&알라야 역시 이러한 과정을 통해 고기능성 제품으로 개발됐다. 혹독한 추위를 견뎌야 하는 히말라야 셰르파(산악 등반 안내인)의 생존을 위해 필요한 보온과 방수 기능 등을 충실히 반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더해 따뜻하고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히마 시리즈의 대표 제품 '히마GTX히팅다운자켓'은 우수한 방수 기능은 물론 극강의 보온성을 지닌 제품이다. 스마트 발열 시스템 '야크온(YAK ON)'을 적용해 왼쪽 가슴 안쪽에 있는 스위치로 상황과 주변 기온에 따라 온도를 3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다. 별도의 보조배터리 전용 주머니와 디바이스를 연결하는 접속기구(커넥터)도 내장돼 있다. 블랙, 실버 베이지, 그레이시 그린, 다크 베이지, 틸 색상이 있다.

    알라야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알라야GTX다운자켓'은 탁월한 보온성과 방수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중량 구스 다운 재킷이다. 특허받은 발열 프린팅 안감을 사용해 우수한 체온 유지 기능을 발휘한다.

    히마와 알라야 모두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했다. 안감은 옷을 입고 벗을 때 발생하는 정전기를 최소화시키는 그래핀 소재로 만들었다.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구스 다운 항균 충전재도 사용됐다.

    블랙야크는 전속모델인 배우 손석구, 아이유가 출연한 캠페인 영상으로 신제품을 알리고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블랙야크가 추위에 굴하지 않고 자연과 마주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고기능성 다운 재킷을 새로 선보였다"며 "히마&알라야 시리즈로 올 겨울 따뜻하고 아늑하게 블랙야크의 프리미엄 고기능성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고자 : 조성경 객원기자
    본문자수 : 1194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