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극강의 가벼움과 따뜻함의 '씬에어 다운'

    김민정 객원기자

    발행일 : 2023.11.24 / 통판 C2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K2

    K2가 겨울철 추위를 책임질 남성 전용 야상 다운 '씬에어 포스(FORCE)'와 프리미엄 다운 '씬에어 앱솔루트(ABSOLUTE)'를 출시했다.

    '씬에어 포스'는 뛰어난 방풍 기능과 투습 효과를 제공하는 K2 독점 고어 윈드스토퍼를 사용했다. 윈드스토퍼는 미세한 구멍으로 이뤄진 얇은 막이 차가운 바람과 눈, 비를 막아주며 수증기 형태의 땀은 배출해 습기가 차는 것을 막아준다. 씬다운을 등판에 적용했고 그 외에는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한겨울에도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고 동물 복지를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씬에어 포스'는 심플한 디자인과 세미 루즈핏의 세련된 스타일로 야외 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기 좋다.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다. 포켓 포인트로 디자인과 수납성을 강화했다. 주머니 기모 안감과 소매 벨크로를 더해 보온성을 높이는 세심함까지 더했다. 아웃도어 활동 외에도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이 돋보인다. 어반차콜, 그래이시베이지, 샌드베이지, 블랙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59만원.

    '씬에어 앱솔루트'는 '씬다운'을 전신에 100% 적용해 극강의 가벼움과 따뜻함을 안겨준다. 씬다운은 다운 압축기술로 특허 출원을 받은 세계 유일의 다운 패브릭이다. 가벼우면서도 재봉선이 없고 열이 빠져나가거나 스며드는 냉기(콜드스팟)가 없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전체 봉제선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해 겨울철 눈, 비에도 우수한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씬에어 앱솔루트'는 퀼팅이 없는 씬다운을 전면에 적용해 다운 특유의 부피감 없이 딱 떨어지는 코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앞쪽 여밈 부분에 플라켓 자석 스냅을 넣어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디테일을 완성시켰다. 무릎 위까지 오는 긴 기장의 여성용 제품으로 포그, 미드베이지,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99만원이다. 긴 기장 외에 하프, 미들 기장으로도 출시됐다.
    기고자 : 김민정 객원기자
    본문자수 : 1037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