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긴 추석 연휴, 해외주식 거래하고 상품권 받아가세요

    발행일 : 2023.09.27 / 경제 B7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삼성증권 추석 해외주식 이벤트
    연휴 낮에도 미국주식 거래 가능

    삼성증권은 고객들이 추석 연휴에도 해외 주식을 편리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이번 추석 연휴 기간(9월 28일~10월 3일) 동안 해외 주식 데스크(1599-5899)를 평일과 동일하게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에는 10월 2일이 대체 공휴일로 지정돼 연휴 기간이 길어짐에 따라 휴장하는 국내 증시 대비 상대적으로 해외 시장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증권에서는 지난해 2월 업계 최초로 출시한 미국 주식 주간 거래 서비스를 통해 추석 연휴 낮에도 미국 주식을 매매할 수 있다. 삼성증권에서는 미국 주식 매매와 관련해 주간 거래, 프리마켓, 정규장, 애프터마켓을 모두 합치면 한국 시각 기준으로 매일 아침 9시부터 다음 날 아침 7시 30분까지 거래가 가능하다.

    삼성증권은 추석 연휴 기간 내 해외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추석 연휴! 해외 주식은 못 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휴 기간 내 1달러 이상 거래(매수·매도)를 체결한 날이 하루 이상인 고객 100명을 추첨해 1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하고, 이틀 이상인 고객 50명을 추첨해 2만원 상품권, 사흘 이상인 고객 30명을 추첨해 3만원 상품권, 나흘 모두 거래한 고객은 총 10명을 추첨해 4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연휴 기간 내 해외 주식을 30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현금 100만원도 지급한다.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 '엠팝(mPOP)'을 통한 이벤트 신청이 필수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엠팝(mPOP)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1588-2323)에 문의하면 된다.
    본문자수 : 824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