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독일 미량영양소 연구로 탄생…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발행일 : 2023.09.13 / 건강 C3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오쏘몰(Orthomol)은 1991년부터 30년 이상 오쏘-몰레큘러(Orthomolecular) 연구를 기반으로 미량영양소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제품을 설계·판매해 온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이다. 진한 액상과 정제 또는 캡슐로 분리된 '이중제형'으로 액상에 함유된 영양소 흡수가 빠르다. 국내 공식 파트너사인 동아제약에서 항공 직수입하고 있다.

    오쏘몰의 대표 제품인 오쏘몰 이뮨은 정상적인 면역기능 등 영양의 균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비타민C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비롯해 고함량 비타민 10가지와 미네랄 8종을 함유하고 있다.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영양 불균형이 걱정되는 사람 ▲활력이 필요한 직장인 ▲면역 기능 강화가 필요한 사람에게 도움을 준다.

    오쏘몰 바이탈m, 바이탈f는 한국인 남녀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한 남녀 맞춤 종합 건강기능식품이다. 바이탈f (여성)는 여성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을 강화했다. 오쏘몰 바이탈m (남성)은 비오틴,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를 강화했다. 두 제품 모두 오메가3와 마그네슘을 강화해 하루 한 병으로 생기 있는 일상을 돕는다. 바이탈m·f는 9월 13일 CJ온스타일 최화정쇼를 통해 국내 최초로 론칭한다.
    본문자수 : 661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