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중년 男, '전립선' 건강… 쏘팔메토·옥타코사놀로 '업'!

    헬스조선 편집팀

    발행일 : 2023.09.13 / 건강 C3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종근당건강, 리얼맨 쏘팔메토옥타

    중년에 접어든 남성은 말 못 할 고민이 생기곤 한다. 예전 같지 않은 전립선 건강과 나날이 떨어지는 지구력이다. 실제로 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 비뇨의학과 연구팀에 따르면 50대 남성 50%, 60대 남성 60%, 70대 남성 70%가 전립선비대증을 앓고 있다고 한다. 남성의 자신감과 직결되는 전립선 건강을 지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40대 부터, 전립선 변화 시작돼

    남성은 40대에 들어서면 호르몬 등의 영향으로 전립선 크기가 커지기 시작한다. 전립선은 방광 바로 아래쪽 요도를 감싸고 있는 조직으로, 크기가 커지면 요도를 압박해 배뇨 지연, 세뇨, 배뇨곤란, 잔뇨감, 빈뇨, 급뇨, 야간뇨 등 각종 증상을 유발한다. 평소 장시간 좌식 등으로 회음부를 오래 압박했거나, 스트레스가 많았거나, 음주·흡연을 즐겼다면 더 빠르게 변화가 나타날 수 있다. 전립선 기능을 개선하려면 고지방 섭취는 줄이고 탄수화물과 채소 섭취를 늘리는 것이 좋다. 카페인이 든 음식과 술은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삼가해야 한다. 금연과 운동은 필수다. 바쁜 일상 속에선 건강기능식품 섭취로 필요한 영양성분을 보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전립선 건강 영양소 총 집합체, 종근당건강 '리얼맨 쏘팔메토옥타'

    종근당건강 '리얼맨 쏘팔메토옥타'는 전립선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남성전용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의 주성분은 인디언들이 예부터 남성 건강을 위해 섭취했던 쏘팔메토 열매추출물과 철새들의 에너지원 옥타코사놀이다. 쏘팔메토열매추출물 속 로르산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전립선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물질로, 전립선에 이상이 있는 성인 남성에게 섭취하도록 했더니 ▲테스토스테론 증가 ▲소변 유속 개선 ▲잔뇨량 개선 ▲배뇨 빈도 감소 등의 효과를 냈다. 옥타코사놀도 인체적용시험으로 ▲최대산소 섭취량 증가 ▲산소맥 증가 ▲혈중 암모니아·무기인산 감소 등, 체내 지구력 증진을 돕는 효과가 확인된 물질이다. 리얼맨 쏘팔메토옥타에는 로르산이 식약처 고시 최대함량인 115㎎ 들어갔고, 옥타코사놀은 식약처 하루 섭취량을 충족하는 10㎎이 함유됐다. 이 외에도 비타민B군, 아연, 셀렌 등 남성을 위한 성분들이 포함됐다. 1일 1캡슐 섭취로, 7가지 기능성을 챙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전립선 건강이 걱정되거나 ▲잔뇨감·배변속도 개선을 원하거나 ▲지구력과 체력증진이 필요하거나 ▲에너지와 활력 부족을 느끼는 사람에게 특히 권장된다. 종근당건강공식상담센터를 통해 오늘부터 일주일간, 특별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기고자 : 헬스조선 편집팀
    본문자수 : 1275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