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알립니다] 독자들의 '재테크·건강 닥터'가 되어드립니다

    발행일 : 2023.09.12 / 종합 A1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조선일보 경제·의학 콘텐츠 확대
    유튜브 채널 '머니' '오!건강' 개편

    조선일보가 독자 여러분의 삶을 바꾸는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자산가가 되고 싶은 20대부터 은퇴를 준비하는 50~60대까지 독자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춘 재테크 가이드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동영상과 온·오프라인 기사로 알려드립니다.

    우선 부자가 되고 싶은 독자를 위한 조선일보 경제 유튜브 채널 '머니'를 전면 개편했습니다. 천편일률적인 증시 위주 소식에서 벗어나 은퇴 설계와 절세, 보험 등 재테크의 모든 것을 다루는 '재테크 종합 전문 채널'로 거듭납니다. 고령 사회에 접어들며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발맞춰 건강·의학 콘텐츠도 대폭 강화합니다. 건강 전문 유튜브 채널 '오!건강'을 개편해 독자들에게 쉽고 친절하게 건강해지는 법을 안내합니다. 본지 의학전문기자 김철중 박사가 국내 최고 의사들과 함께 당뇨·편두통·하지정맥류 같은 질환을 집중적으로 파헤칩니다. 본지 온라인 뉴스 서비스 조선닷컴에는 재테크·건강 관련 별도 섹션 페이지를 만들어 언제든지 재테크와 건강 관련 콘텐츠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매일 독자를 찾아가는 뉴스레터도 달라집니다. 독자 여러분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위스키, 영화, 일본과 베트남, 미 대선 등 다양한 소식을 심층적으로 전달합니다. 새로워진 본지 콘텐츠는 12일부터 조선닷컴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기사 A2면
    장르 : 고정물
    본문자수 : 703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