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인체공학적 소파에서 최적의 편안함 누리며 쌓였던 피로를 푸세요

    메디컬 리포트 취재팀

    발행일 : 2023.05.30 / 기타 C5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레이지 보이 리클라이너 소파

    대부분의 직장인은 휴일이나 퇴근 후 소파에 누위 TV를 보거나, 유튜브를 시청한다. 좋지 않은 자세로 인해 허리와 목에 부담이 가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땐 스트레칭과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게 좋다. 최근 이와 동일한 효능을 보이는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가구 전문 브랜드 레이지 보이의 '리클라이너 소파'<사진>다.

    리클라이너 소파는 일상에서 심신의 피로를 회복하는데 적합한 기능을 갖고 있다. 180도 수평 위치 덕분에 허리에 무리를 주지 않고, 몸 전체를 완벽하게 지지하는 인체공학적 설계 덕분에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전동형 제품은 기존 기능에 더해 머리받이 각도를 0~55도로 조절 가능해 누운 상태에서도 TV를 시청하거나, 책을 보는 일을 자연스럽게 돕는다. 허리 부분 각도를 0~9cm로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게 한 '럼버써포터' 기능까지 추가한 덕에 허리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리클라이너 소파는 아파트 생활이 대부분인 한국 소비자들 입맛에 맞는 디자인까지 보유했다. 모던 디자인, 캐주얼 디자인, 클래식 디자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며, 제품 가죽 컬러 또한 자연 소재에서 색상을 색출해 오래 사용해도 싫증이 나지 않는 고급스러움을 뽐낸다. 화사하면서도 심플한 밀크베이지, 챠콜그레이, 밀크화이트가 대표적인 예다.

    허리를 편안하게 지지해 줄 수 있는 덕분에 출산 준비물의 필수품이 된 지 오래다. 신혼가구를 장만할 때 소파만큼은 리클라이너 제품을 원하는 예비 신부가 늘어났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레이지 보이는 본사 물류센터 전시장을 비롯해 ▲잠실직영점 ▲수원직영점 ▲강서직영점 ▲인천직영점 ▲일산직영점 외에도 전국 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갤러리아백화점 등 곳곳에서 운영 중이다. 문의 031-719-2844 홈페이지 www.lazboy.co.kr
    기고자 : 메디컬 리포트 취재팀
    본문자수 : 930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