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서울 진출입 수월한 경기 파주서 워라밸

    김민정 객원기자

    발행일 : 2023.05.17 / 부동산 E3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파주힐스더반

    최근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이 삶의 기준으로 자리매김하면서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수도권 내 타운하우스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녹지가 풍부하고 자연경관이 우수한 경기도 파주에서 대단지 타운하우스 '파주힐스더반'이 분양 중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푸른숲마을에 지어진 '파주힐스더반'은 약 100여 세대로 구성됐다. 공사가 끝나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토지만 분양받아 설계ㆍ시공을 의뢰하면 원하는 대로 맞춤 시공을 할 수 있다.

    분양가는 각종 원자재 인상 등에도 불구하고 실입주금 2억원대로 책정됐다. 인근 파주ㆍ문산의 아파트나 파주 전원주택과 비교해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파주힐스더반'은 3층 구조로 이루어졌다. 1층은 거실ㆍ주방ㆍ안방, 2층은 방2ㆍ가족실ㆍ테라스로 설계됐다. 3층에는 다락ㆍ테라스를 마련해 전원생활의 낭만을 누릴 수 있다. 시스템 에어컨을 각 방과 거실에 5대 설치했으며, 한샘ㆍ현대리바트 등 유명 브랜드의 인테리어 자재를 사용해 시공했다. 또한 세대 당 2대 주차가 가능해 아파트처럼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다.

    생활 인프라도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차로 5분 거리에 종합병원, CGV 영화관, 홈플러스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유치원, 자유초, 임진초, 문산동초ㆍ중, 선유중, 문산북중, 문산고, 파주고 등 각급학교가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숲과 녹지 또한 풍부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는 자유로와 서울∼문산고속도로로 연결되는 당동 IC를 이용하면 서울ㆍ수도권 진출입이 용이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마을버스 정류장이 있어 경의중앙선 운천역에서 환승을 통해 서울 전역으로 갈 수 있다.

    10km 이내에 파주LG디스플레이, LG이노택, 당동산업단지, 선유산업단지, 월릉산업단지, 파평산업단지 등이 있어 이 지역 근무자라면 직주근접 주거지로도 제격이다.

    파주힐스더반 관계자는 "수도권 타운하우스는 교통편이 다양하게 갖춰져 출퇴근이 쉬운 데다 사생활 침해와 층간소음 걱정이 없다"며 "워라밸을 중시하는 요즘 트렌드에 부합한 주거 조건을 갖추고 있어 연령에 상관없이 문의전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파주시 문산읍에 위치한다. 현재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문의 1644-5864
    기고자 : 김민정 객원기자
    본문자수 : 1179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