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여행지 낯선 환경에 더 쉽게 상하는 피부·머릿결 보호한다

    김수정 객원기자

    발행일 : 2023.03.27 / 기타 D7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여행 파우치에 넣기 좋은 제품들

    여행 파우치를 꾸릴 때 화장품의 무게와 부피를 고려하다 보면 어디선가 받은 샘플만 잔뜩 채우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여행지에서는 낯선 환경, 새로운 식사, 자외선 노출을 비롯해 다양한 일정 소화로 인한 피로까지 겹쳐 피부와 머릿결이 더 쉽게 상하곤 한다. 여행 후 망가진 피부를 복구하느라 애써본 경험이 분명히 있을 것이다. 심지어 여행지에서는 더 예쁘고 멋져 보이고 싶은 마음도 인지상정. 그래서 더 제대로 된 좋은 제품, 그러면서 여행 파우치에 넣기에 알맞은 제품을 골라봤다.

    ◇미쟝센 '살롱10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헹구지 않아도 괜찮아

    토털 헤어 케어 브랜드 미쟝센의 '살롱10 노워시 극손상 앰플 트리트먼트'는 뿌린 후 씻을 필요 없는 트리트먼트다. 젖은 머리에 분사해 사용하며 물로 헹구는 과정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세 안개로 고루 분사돼 뿌리는 순간 즉각적인 부드러움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마른 머리에도 수시로 사용해 모발 윤기와 부드러움을 지킬 수 있다. ▲드라이 및 열 손상 방어 ▲모발 엉킴 해소 ▲탄력 강화 ▲윤기 개선 등 살롱 클리닉의 10가지 효능을 담았다. 실리콘을 함유하지 않아 머리가 엉겨 붙지 않고 사용 후 손에 잔여감 없이 산뜻하다.

    ◇구딸 '디스커버리 세트': 매혹적인 향으로 남는 여행의 기억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GOUTAL)이 선보인 '디스커버리 세트'는 40여 년 브랜드 역사의 대표 향수 7가지를 소용량(1.5mL)으로 구성한 것이다. 휴대하기 좋고, 매일 달라지는 기분에 따라 골라 뿌릴 수 있다.

    구딸의 스테디셀러 향 6가지에 이번 세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향 '엉 마뗑 도하주'를 추가해 더 특별하다. '엉 마뗑 도하주 오 드 퍼퓸'은 화이트 플로럴 계열의 향수이다. 강렬한 가르데니아 꽃의 향을 시실리아 레몬·튜베로즈·진저 등의 원료와 함께 섬세하게 조향했다. '폭풍우 친 다음 날 아침'을 모티브로 삼았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 수시로 발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에서 출시한 '슈퍼바이탈 래디언트 스틱'은 15년 이상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슈퍼바이탈'을 스틱 형태로 만든 것이다. 슈퍼바이탈의 항산화 및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슈퍼플라보노이드™를 농축해 피부결·리프팅·탄력·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 수시로 사용해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인체 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탄력 및 목주름 7.2% ▲눈꺼풀 부위 피부 리프팅 13.5% 등 탄력·주름·리프팅이 개선되는 즉각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보였다. 또한 발효 오일과 통기성 소재의 교차 배합 기술로 완성한 이지 슬라이딩(easy sliding) 제형이라 부드럽게 발리고 잘 스며든다. 덧발라도 번들거림·끈적임 없이 고급스러운 탄력 광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헤라 'UV 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 뜨거운 햇살은 강력하게, 피부에는 순하게

    헤라에서 출시한 'UV 프로텍터 멀티디펜스 프레쉬'는 가볍고 촉촉한 수분 에센스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도포된다. 흡수력이 좋아 바른 직후 끈적임 없이 산뜻하다. 헤라만의 생체수 유지 기술(Cell-Bio Fluid Sync™2.0)로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제품에 함유된 L-아르기닌(아미노산) 2만4000ppm이 피부 장벽도 강화해 수분 손실을 막는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PA++++)은 물론, 미세먼지와 블루라이트 등 생활 속 유해 환경으로부터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미니스' 여행용 세트:살뜰하게 챙긴 여행 필수템

    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클렌징폼·치약·칫솔은 여행 필수품 6종이다.

    LG생활건강 '미니스' 여행용 세트는 엘라스틴·온더바디·페리오의 스테디셀러를 그대로 축소해 알차게 구성했다. ▲건조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 매끄럽고 건강한 모발로 만드는 '엘라스틴 데일리 모이스처 샴푸 & 컨디셔너' ▲부드럽고 쫀득한 생크림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는 '온더바디 수분 듬뿍 베리 에센스 폼 클렌징' ▲레몬버베나의 상큼한 향과 풍성한 거품으로 더욱 촉촉한 '온더바디 레몬버베나 바디워시' ▲대한민국 1등 판매 브랜드 '페리오'의 충치·치석·잇몸·치주·프라그 제거·브라이트닝·구취케어 등 7가지 기능을 담은 치약과 휴대용 칫솔을 정성스럽게 담았다. 매끈하고 앙증맞은 튜브에 각국 랜드마크를 담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기고자 : 김수정 객원기자
    본문자수 : 2326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