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강남역(지하철 2호선·신분당선)·양재역(지하철 3호선·신분당선) 도보 이용 가능 주변 전세가로 내 집 마련 찬스

    김민정 객원기자

    발행일 : 2023.03.15 / 부동산 E2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강남 헤븐리치 837

    서울시에서 가장 번화한 곳 중 하나인 서울 강남대로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오피스텔이 주목받고 있다.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짓는 '강남 헤븐리치 837' 오피스텔이다. 강남대로 트리플 역세권에 들어서는 만큼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강남 헤븐리치 837' 오피스텔은 지하 1층~지상 13층, 2개 동, 총 121호실 규모로 짓는다. 일반 오피스텔에 비해 전용률을 60% 확보해 혁신공간설계를 적용했다. 공간활용도를 획기적으로 높여 입주민들에게 쾌적한 주거환경을 선사할 예정이다.

    '강남 헤븐리치 837'은 급증하는 1~3인 가구를 겨냥한 원룸, 투룸 구조의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특히 강남권 내에서 볼 수 없는 분양가로 선보여 가격 경쟁력이 있다. 주변과 비교했을 때 전세 가격으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찬스다.

    내부는 비스포크 인덕션, 식기세척기, 스타일러,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일체형 비데 등 주거에 필요한 핵심 가전과 가구를 갖춘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주거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시행사 직영 임대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안정적인 임대관리가 이루어지도록 했다.

    단지는 지하철 2호선과 신분당선이 연결되는 강남역과 3호선ㆍ신분당선이 지나는 양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 입지에 위치한다. 또한, 강남업무권역(GBD)으로 출퇴근하기 편리한 직주근접(職住近接) 생활권이어서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서초구청, 대법원, 검찰청 등 다양한 관공서도 가까이 있다. 예술의 전당, 서울성모병원, 강남세브란스병원, 메가박스 강남, CGV 강남, 이마트 역삼점, 코스트코 양재점, 하나로마트, 남부터미널 등 다채로운 생활 편의시설이 가까이 위치해 있다.

    주변에 굵직한 개발 호재도 다양하다. 향후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 노선이 양재역으로 개통될 예정이고 롯데칠성, 코오롱 부지 개발 사업 등이 계획되고 있어서 이 일대 공시지가도 꾸준히 오르고 있다.

    '강남 헤븐리치 837'은 거주지역과 주택유무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할 수 있다. 계약 즉시 전매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강남 오피스텔 투자는 풍부한 임대수요로 인해 공실 걱정 없이 임대수익을 받을 수 있고 부동산 가치가 뛰어나 향후 자산 가치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 010-4996-4901
    기고자 : 김민정 객원기자
    본문자수 : 1187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