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아침엔 뚝섬한강공원서(서울) 산책… 퇴근 후엔 루프톱 인피니티풀서 '힐링'

    최승혜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30 / 부동산 E3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아끌레르 광진 프리미어 스위트

    주거형 오피스텔 '아끌레르 광진 프리미어 스위트'가 입주민 맞춤설계, 1인 사우나 등 특별한 혜택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올 하반기 내 집 마련과 부동산 투자를 염두에 둔 수요자들에게는 최적의 매수 기회다.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252-95번지에 들어서는 '아끌레르 광진 프리미어 스위트'는 지하 5층~지상 16층 규모의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전용면적 45㎡, 총 154실로 구성된다. 전 호실이 복층형 구조로, 타입에 따라 약 17~19㎡의 서비스 면적이 추가로 제공된다.

    복층 공간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두가지 유형으로 선택 가능하다. 탁 트인 개방감과 폭넓은 주거생활을 누리고 싶은 수요자라면 층고 3.3m 설계를 선택하면 된다. 확장된 침실 공간을 원하거나 재택근무를 위한 별도의 업무 공간으로 분리하고 싶다면 복층 공간을 그대로 살리면 된다.

    전 세대는 침실과 거실, 주방이 모두 분리돼 독립적인 공간에서 생활이 가능하다. 가구들도 고급 브랜드 제품으로 채워 품격을 높였다. 독일 노빌리아(nobilia)의 고급 수입 주방가구(유상 옵션)를 비롯해 아파트, 오피스텔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1인 사우나(무상 옵션)도 마련된다. 단지 옥상에는 입주민을 위한 특화시설로 루프톱 인피니티 풀과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는 가든 등이 갖춰져 있다.

    지하철 2호선 구의역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역세권 입지다. 삼성GBC(글로벌비즈니스센터)와 잠실MICE(회의ㆍ관광ㆍ컨벤션ㆍ전시)가 3km 내에 있어 직주근접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잠실대교와 청담대교,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 다양한 도로 교통망을 통해 서울 전 지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단지 주변에는 롯데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건국대학교 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뚝섬한강공원, 서울어린이대공원, 아차산 등 자연환경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주변에 구의역 KT부지 복합개발과 동서울터미널 현대화 사업 등 '아끌레르 광진 프리미어 스위트'의 미래 가치를 높이는 개발 호재도 다양하다. 구의역 일원 도시재생사업, 2040 서울 도시기본계획에 담긴 지하철 2호선 지화화사업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끌레르 광진 프리미어 스위트'는 계약금 10%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수요자들의 주거비 부담을 최소화했다. 홈페이지(http://aclair-gwangjin.com/)에서 사업개요를 포함한 입지환경, 평면안내 등을 손쉽게 확인해 볼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248에 있다.

    문의 1877-3363
    기고자 : 최승혜 객원기자
    본문자수 : 1284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