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클라우드

    정리=이보라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29 / 기타 C10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이탈리아 현지에서 전공정 이뤄지는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인 '라클라우드'는 생산, 봉제, 포장 등 제품의 전체 생산 공정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이뤄지는 100% 천연 라텍스 침대다. 라텍스를 절단해 사용하는 기존 슬라이스 제작 방식과 달리 전용 금형 틀에 천연 고무액을 부어 경화하는 통몰드 던롭 공법으로 제작한다. 이는 매트리스 표면이 손상 없는 코팅 상태를 유지해 내구성이 높고, 긴 수명을 유지하는 장점이 있다.

    특히 매트리스는 7년간 최적의 습도와 온도를 갖춘 자연환경에서 자란 최상급 고무나무에서 채취한 라텍스 유액으로 만들어진다. 화학 성분을 최대한 배제한 자연에 가장 가까운 친환경 소재인 최상급 천연고무를 주재료로 제작해 높은 항균성은 물론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다.

    또한 라클라우드는 천연원료의 자연 항균력으로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 등의 번식 가능성도 낮아 99% 항균력을 자랑한다. 뛰어난 항균성은 까다롭기로 소문난 유럽에서 공신력 있는 인증도 받았다. 라돈에서도 안전이 입증됐다. 국제시험인증업체의 분석 결과, 안전 기준치를 크게 밑도는 22.4㏃/㎥=0.59pCi/ℓ가 측정됐다.

    더불어 라클라우드의 독보적인 기술인 '7존(Zone)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천연 라텍스 특유의 탄성과 복원력에 기반해 신체를 7단계로 나눠 받쳐주는 구조다. 체압을 분산시켜 옆 사람의 움직임이 전달되지 않도록 하는 독립쿠션 효과를 구현한다.
    기고자 : 정리=이보라 객원기자
    본문자수 : 706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