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종로유학원

    정리=이보라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29 / 기타 C10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2200여 개 해외 교육기관 파트너십으로 50만명 이상 배출

    창립 40주년을 맞은 종로유학원은 유학 전문 기업이다. 2200여 개의 해외 교육기관 파트너십으로 5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배출해낸 국내 1위 유학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오고 있다.

    상담 경력 평균 10년 이상의 전문 컨설턴트를 보유하고 있는 종로유학원은 미국·캐나다·영국·호주·뉴질랜드·아일랜드·필리핀·몰타 등 영어권 국가와 더불어 일본 유학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유학 상담뿐만 아니라 원스톱 유학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출국 전 입학 및 비자 신청, 국제학생증 발급, 사전 영어학습 관리, 해외 유학생 보험 준비부터 출국 후 학습관리, 숙소, 공항픽업까지 한자리에서 준비할 수 있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학비 보장 제도를 도입해, 학비 당일 송금 등의 원칙을 고수한 '안심유학' 문화 정착 덕분에 지금까지 사랑받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무차입 경영 방침으로 우수한 재무건전성을 유지했기 때문에 코로나19로 인해 업계 전체가 타격을 받는 가운데에도 유학 대표기업으로서 명성을 이어가는 것"이라며 "유학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자부심으로 유학을 통해 고객이 꿈을 실현할 수 있게 도와주는 조력자 및 안전한 유학 서비스로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고자 : 정리=이보라 객원기자
    본문자수 : 647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