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휘아

    정리=김수정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29 / 기타 C8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3분 만에 99.9% 제균력의 '칫솔살균기'가 대표 제품

    '휘아(WHIA)'는 액티브 웨어 젝시믹스(XEXYMIX)를 운영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위생 습관' 브랜드이다. 휘아는 밝을 휘(暉), 맑은 아(雅)의 약어로 '밝고 맑은 삶을 위하다'라는 뜻이다. 2019년 9월 론칭 후 강력한 살균력을 자랑하는 위생용품과 생활용품을 지속해서 연구·개발하며, 욕실·침실·오피스·주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 '김희철 칫솔살균기'로 잘 알려진 'UV이클리너'가 있다. 친환경 소재의 자외선 발광다이오드(UV C-LED)를 탑재해 약 3분 만에 99.9%의 제균력(除菌力)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아이 입 안에 닿는 육아용품을 UV 자외선으로 3분 만에 살균하는 '츄케어' ▲컵 종류 위에 뚜껑처럼 덮어 살균하는 '컵케어' ▲5중 복합 필터로 깨끗한 샤워를 도와주는 '바른샤워기' ▲살균제가 필요 없는 '위에어 UV 살균가습기' ▲미니멀한 디자인에 강력한 세정력까지 더해져 각종 미세먼지와 세균을 제거해주는 초음파 세척기 '웨이버' ▲프로폴리스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푸카 치약' ▲냉풍기 하나에 시원한 바람, 공기 청정과 가습 기능까지 담은 '에어볼' 등이 있다.

    앞으로도 휘아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간편함과 강력한 제균력으로 무장한 톡톡 튀는 아이템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기고자 : 정리=김수정 객원기자
    본문자수 : 679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