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페르마

    정리=김수정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29 / 기타 C8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전국 70여 개 캠퍼스 운영… "생각하는 능력 키우는 미래형 수학 교육"

    '생각하는 수학' 페르마는 다년간의 강의 노하우를 가진 우수 전문 강사진들로 구성된 대한민국 대표 정통 수학 전문 학원이다. '생각하는 능력을 키우는 미래형 수학 교육'을 표방하며 학생들의 수학적 능력 향상에만 집중하고 있다. 자체 개발하고 있는 수학 교육 콘텐츠를 바탕으로 양질의 수업, 자기 주도적인 학습 관리, 평가 등 탄탄한 시스템으로 초중등 수학 과정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페르마는 수십 년 동안 빈번하게 변화하는 교육환경 속에서 굳건히 수학의 중요성을 강조해 왔다. 특히 4차 산업혁명 시대에는 수학 관련 미래 직종만 40만여 개에 달할 것으로 예측되는 가운데 새로운 수학 교육의 패러다임 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페르마 수학은 문제를 푸는 방법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로 생각하고 해결하는 힘을 길러준다. 단순한 연산, 응용의 학습이 아닌 수학적·논리적 사고력과 문제해결력, 구술능력 등을 갖출 수 있는 수학 교육에 앞장서겠다는 교육 철학을 가지고 있다.

    페르마는 전국적으로 70여 개가 넘는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전국 단위의 학습 인프라를 활용해 시기적절한 학습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페르마 관계자는 "페르마 수학 브랜드가 20년이 넘게 지속될 수 있었던 비결은 탄탄한 교육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많은 캠퍼스가 함께 발전하고 상생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기고자 : 정리=김수정 객원기자
    본문자수 : 693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