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오티콘보청기

    정리=문미영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29 / 기타 C5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기존보다 더 작아진 초소형 귀걸이형 론칭 앞둬

    글로벌 토털 청각솔루션 기업 디만트코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 '오티콘보청기'는 청력과 건강 향상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매진해 왔다.

    오티콘보청기는 'Life-changing Technology'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두뇌로 소리를 이해하는 '브레인 히어링(Brain Hearing)'이란 음향 철학을 바탕으로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오티콘보청기는 기존 귀걸이형에서 약 10% 작아진 초소형 귀걸이형 '오티콘 지르콘(Zircon)' 론칭을 앞두고 있다. 또한 하반기에 다양한 추가 신제품 발매를 통해 라인업을 확대하며 '토털(total) 청각솔루션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진다는 계획이다.

    디만트코리아는 오티콘보청기를 비롯해 버나폰·필립스 보청기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청각 진단 장비 브랜드인 인터어커스틱스와 인공와우 브랜드 오티콘 메디컬을 함께 서비스하는 등 풀(full) 라인업 솔루션 제공 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최근 배우 김갑수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한 오티콘보청기는 '전국 대표번호 서비스'를 운영하며 '살만한 인생, 살만한 보청기' 캠페인 슬로건을 진행 중이다. 또한 서울 버스·IPTV·라디오·비즈링·유튜브 등 광고로 소비자와 접점도 넓히고 있다. 박진균 디만트코리아 대표는 "매년 혁신적인 기술로 지난해의 오티콘보청기를 뛰어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고자 : 정리=문미영 객원기자
    본문자수 : 711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