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이지엔

    정리=이보라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29 / 기타 C4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트렌디한 컬러로 밝고 화사하게 새치 커버 가능한 '터치 비건 헤어컬러'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은 독특한 색감의 염색약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지엔은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을 모델로 발탁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올해 신(新)컬러 '푸딩 헤어컬러 피오니 핑크토너'는 태연의 핑크 헤어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3회 이상 탈색한 탈색모라면 물 빠짐을 기다리지 않고도 태연과 같은 핑크 컬러로 염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형 역시 독특하다. 브랜드 대표 염색약 라인인 '푸딩 헤어컬러'는 혼자서도 쉽게 염색할 수 있는 탱탱한 푸딩 타입 제형이 장점이다.

    한편 이지엔은 최근 신규 염색약 라인 '터치 비건 헤어컬러'를 선보이며 새치 염색약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터치 비건 헤어컬러'는 한국비건인증원이 인증한 비건 염색약이다. 어둡게만 염색이 가능했던 기존 새치 염색약과는 달리, 트렌디한 컬러로 밝고 화사하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다. 희끗희끗 올라 온 초기 새치를 커버할 수 있는 라벤더 브라운·애쉬 브라운·로즈 브라운 3종과 많은 새치까지 완벽 커버가 가능한 초코 브라운·애쉬 블랙·내추럴 블랙 3종 등 총 6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이지엔은 '푸딩 헤어컬러' '터치 비건 헤어컬러' 염색약과 함께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라인, 헤어케어 '닥터본드' 라인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향후 토털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기고자 : 정리=이보라 객원기자
    본문자수 : 684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