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아이나비

    정리=이보라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29 / 기타 C4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사고 났을 때 보다 뚜렷하게 녹화·기록하는 '울트라 나이트비전 4.0'

    팅크웨어는 우수한 해상력을 자랑하는 초프리미엄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8000'을 출시했다. '아이나비 QXD8000'은 지난해 8월 팅크웨어가 출시한 QXD7000에 이어 약 1년 만에 내놓은 신규 후속 프리미엄 제품이다. 테크니컬 튜닝이 강화된 '아이나비 QXD8000'은 이전 QXD 시리즈 제품보다 ▲낮과 밤 ▲계절의 변화 ▲다양한 도로 환경에서 발생하는 사고 정보에 대한 식별력이 향상됐다. 팅크웨어는 QXD 시리즈에 울트라 나이트 비전 기술을 1.0부터 3.0까지 업그레이드하며 야간 화질을 계속해서 개선해왔다. 이번 제품에 적용되는 울트라 나이트비전 4.0은 기존 CTS(Contrast Tuning & Stability)기반의 나이트 비전 기술 대비 주변의 정황을 더 뚜렷하게 녹화하는 픽셀 비닝 기술도 적용했다.

    그리고 이 제품에는 주행 시 셔터 스피드와 조도를 조절하는 기능이 강화돼 ▲추월 ▲방향 전환 등 역동적인 상황에서도 정확히 상대방 번호판을 촬영하는 식별 기술도 더해졌다. 또한 도로의 안개 상황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프로세싱 하는 디포그(Defog) 테크놀로지 기능도 더 강력해졌다. 사고가 났을 때, 정황과 정보를 보다 뚜렷하게 녹화·기록할 수 있다.

    한편,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QXD8000'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최대 8가지 혜택이 주어지는 'Dynamic 8 이벤트'를 오는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
    기고자 : 정리=이보라 객원기자
    본문자수 : 710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