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케어센스

    정리=이보라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29 / 기타 C4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극소량 혈액으로 5초 안에 혈당 측정 등 국내외 250여 건 특허 출원·등록

    아이센스는 혈당 측정 시스템과 다양한 진단용 혈액 분석기를 개발·생산하는 제조 기업이다. 세계 최초로 극소량(0.5μL)의 혈액으로 5초 안에 혈당을 측정하는 기술을 선보였다. 그 결과 현재 국내 혈당 측정기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 도약한 것은 물론 국내외 250여 건의 특허 출원 및 등록을 마쳤다.

    원주와 송도의 생산 시설과 미국·독일·중국 등 해외법인의 현지화 전략이 더해져 110개국 이상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케어센스'는 아이센스의 대표 혈당 측정 시스템 브랜드로 ▲2003년 출시한 제품에 노코딩 특허 기술을 접목한 '케어센스 N'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해 혈당 측정값을 스마트폰으로 전송할 수 있는 '케어센스 N 프리미어' ▲하나의 측정기로 혈당과 케톤을 측정할 수 있는 '케어센스 듀얼' 제품 등이 있다.

    당뇨병 환자는 '케어센스'로 혈당을 규칙적으로 측정하고 관리함으로써 합병증까지 예방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또 케어센스 혈당 측정 제품은 각종 건강관리 서비스와도 연계해 사용할 수 있어 그 활용도가 매우 높다.

    특히 '케어센스 N 프리미어'는 국제표준화기구의 정확성 평가 기준을 충족시킨 제품으로 소량의 혈액(0.5 μL)만으로 혈당 측정이 가능하다. 이에 사용자가 간단하고 편리하게 측정할 수 있다.
    기고자 : 정리=이보라 객원기자
    본문자수 : 663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