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펙트라

    정리=이예은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29 / 기타 C3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믿고 쓰는 육아용품' 살균력 시험에서 99.999%, 최고 등급 인증 획득

    글로벌 육아용품 전문기업 유진메디케어의 브랜드 스펙트라는 '믿고 쓰는 육아용품'이라는 슬로건 아래 23년 동안 엄마와 아기들 전용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높은 수준의 품질관리로 신뢰를 얻었다. 스펙트라는 현재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로 성장했다.

    스펙트라 젖병소독기는 젖병 등 다양한 아기용품을 보다 꼼꼼히 소독하기 위해 개발됐다. 9개의 UV-LED 살균램프가 상단 6개, 하단 3개 배치되어 위아래 동시 입체 살균하는 UV-LED 젖병소독기는 5대균(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살모넬라 엔테리카 아종·녹농균·폐렴간균) 살균력 시험에서 모두 99.999% 살균 인증을 받았다. 스펙트라가 획득한 99.999% 인증은 살균력 시험에서 부여하는 최고 등급이다.

    스펙트라의 또 다른 장점은 편리한 사용법이다. 누구나 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저온 건조 ▲자외선 살균 ▲환기가 한 번에 이루어지는 자동(auto) 모드가 있다. 버튼 하나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자동 모드는 최대 3단계까지 설정이 가능하다.

    스펙트라는 오는 9월 다양한 실내 인테리어에 매치 가능한 신제품 'UV-LED 젖병소독기 컬러에디션 버전'을 출시한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기고자 : 정리=이예은 객원기자
    본문자수 : 674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