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르주르

    정리=이예은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29 / 기타 C3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온 가족 함께 쓰는 패밀리 케어 '프리미엄 세제 브랜드'

    홈 익스피어런스 브랜드 르주르는 '따뜻한 사람들이 만든 따뜻한 세제'라는 슬로건으로 시작된 프리미엄 세제 브랜드이다.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의 세탁세제·섬유유연제만이 즐비했던 국내 시장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유아·성인·여성으로 세분화했다.

    2015년 론칭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르주르는 세탁세제·섬유유연제뿐만 아니라 주방세제·섬유 탈취제·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등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또 소비자의 신뢰를 위해 다양한 시험기관에서 항균·탈취·피부자극 테스트를 진행했다. 최근에는 가족들의 식사가 이뤄지는 주방 위생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 '르주르 키친페인트 리무버'도 새롭게 출시했다.

    '르주르 키친페인트 리무버'는 유해 물질인 탄화규소를 닦아낸다. 새 스테인리스 제품에서 발견되는 탄화규소는 제거하지 않으면 인체로 흡수될 수 있다. 이 리무버는 연마성이 없는 세척제로 프라이팬의 코팅을 벗겨내지 않아, 중금속 노출 방지 효과도 낸다. 또한 ▲음식의 찌든 때가 묻은 주방 바닥과 벽 ▲냄비의 탄 자국 ▲오래된 타일에 낀 물때 ▲인덕션 및 가스레인지의 찌든 때를 깨끗하게 세척하는 만능 크림 타입의 세정제이다.

    르주르는 변함없는 신뢰를 보내주는 소비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구매 금액대별 증정 이벤트 ▲제품을 하나 구매하면 또 하나를 증정하는 1+1 이벤트 ▲세일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기고자 : 정리=이예은 객원기자
    본문자수 : 722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