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에스트라

    정리=이예은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29 / 기타 C3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다양한 피부 고민에 집중, 병·의원 유통기반 뷰티 솔루션 제공

    의약학적 경험과 역사를 지닌 에스트라(AESTURA)는 실체 있는 피부 과학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구현하는 메디뷰티 브랜드이다. 10년이 넘는 동안 피부의 본질적인 건강에 대한 연구와 고민을 거듭해 왔다. 병·의원 네트워크와 연구 자산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 환경부터 차별화된 안심 제조 과정을 갖췄다.

    더마코스메틱 전문기업 에스트라는 병·의원 유통 기반으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한다. 원료에서부터 제형까지, 다양한 피부 고민을 제대로 해결할 수 있는 실질적 방안에 집중한다. 특히 '민감성 피부' 소비자 데이터 분석에 심혈을 기울였다. 민감한 피부를 제대로 개선할 수 있는 제품 출시에 주력하며, 그동안 '병원 화장품'의 선두 주자로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제품 라인업은 크게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손상된 피부 장벽 기능을 케어하는 '아토베리어365'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토털 밸런싱 케어 '테라크네 365'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에이시카365' ▲피부 저항력 강화를 위한 집중 케어 '리제덤 365' 등 시판용 라인, 그리고 ▲손상된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하는 '아토베리어' ▲여드름성 피부 장벽의 보습 및 흉터를 케어하는 '테라크네' ▲피부를 보호하는 미세먼지 특화 솔루션 '에이시카 프로' ▲민감 두피용 '더마 스칼프 프로' 등 에스트라 병·의원 유통 라인이 있다.
    기고자 : 정리=이예은 객원기자
    본문자수 : 695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