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DL이앤씨

    정리=김수정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29 / 기타 C2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가족 구성원 맞춤 입체적 주거 플랫폼 디자인·설계… 국내 주거문화 선도

    DL이앤씨의 대표 주거 브랜드 'e편한세상'은 대한민국 최초의 아파트 브랜드로, 사람 중심의 차별화된 주거 철학, 혁신적인 기술력과 앞선 전문성으로 국내 주거문화를 선도해 왔다. 지난 2020년에는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해 'For Excellent Life', 즉, '최고의 삶을 선사하는 주거 브랜드'로 거듭날 것을 선언했다. 로고의 변화는 물론 ▲Expert Solution(전문적 기술) ▲Exclusive Design(독창적 디자인) ▲Experience-driven Service(차별화 서비스)라는 실체적 브랜드 진화 방향성을 제시했다.

    이를 통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잇달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내며 국제적인 무대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e편한세상의 삶을 위한 혁신 철학은 실제 상품을 통해 입증되고 있다. 전방위적인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조사와 빅데이터 통합 분석으로 e편한세상만의 기술·디자인과 철학을 집약한 'C2 하우스'를 탄생시켜 신규 공급 단지에 적용하고 있다. C2 하우스는 구조는 물론 디자인·설계까지 차별화해 가족 구성원의 성향과 취향, 변화하는 주거 환경에 맞춰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개발된 입체적인 주거 플랫폼이다.
    기고자 : 정리=김수정 객원기자
    본문자수 : 652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