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북한산 천혜의 자연 그대로 누려… 회원 전용 인피니티풀 운영

    조성경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25 / 부동산 D2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파라스파라 프라나 오너스

    북한산을 품은 서울 유일의 리조트 '파라스파라'가 프레스티지 회원제 브랜드인 '파라스파라 프라나 오너스'(PARASPARA PRANA OWNERS)를 론칭하고 회원을 모집 중이다.

    '파라스파라'와 '프라나'는 산스크리트어로 '서로'와 '생명력'을 뜻하는 합성어다. 북한산이라는 자연의 숨결과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에서 자연과 사람, 사람과 공간, 공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실현한다는 뜻이다.

    2만3000평의 북한산 국립공원 자락에 있는 '파라스파라 프라나 오너스'는 서울 어느 곳에서든 마음만 먹으면 쉽게 갈 수 있다.

    이처럼 먼 길 가지 않고도 천혜의 자연을 그대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리조트에서 출퇴근까지 가능해 삶과 업무의 균형을 위한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회원 전담 컨시어지팀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예약도 편리해 회원이 원할 때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다.

    11개 동 224실로 이뤄진 '파라스파라 프라나 오너스' 객실은 회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프라이빗한 편백 욕조와 테라스, 야외 수영장과 개별 잔디 정원까지 갖춘 객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와 협업한 키즈룸, 한국의 미를 현대적으로 적용한 객실까지 다채롭다.

    개인회원은 이 곳에서 가족 기념일을 위한 파티를 열 수도 있고, 법인 회원의 경우 비즈니스 미팅이나 고객 접대, 워크숍, 회사 직원을 위한 복지 혜택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사계절 내내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북한산 파노라마 풍경을 즐길 수 있는 회원 전용 인피니티풀을 포함한 4개의 실내·외 수영장, 라운지, 와인바, 뮤직룸, 피규어 박물관, 프라이빗 산책로, 산악박물관 등이 조성돼 있다. 우디플레이트, 파크689 등의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지난 해 8월 문을 연 '파라스파라'는 호텔(3개 동 110객실)과 회원 전용 리조트(11개 동 224객실)로 나눠 운영하고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운영 노하우를 더해 섬세하고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02)555-2222
    기고자 : 조성경 객원기자
    본문자수 : 1085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