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신사역(서울 지하철 3호선) 걸어서 1분… 배후수요 풍부한 '초역세권' 상가

    김민정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24 / 부동산 E2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신사역 멀버리힐스

    서울 서초구 잠원동에 들어서는 복합 단지 '신사역 멀버리힐스'가 상업시설을 특별분양한다.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지하 8층~지상 13층의 주거동과 지하 8층~지상 14층의 근린생활시설동 등 총 2개 동으로 구성된다.

    주거동에는 오피스텔 총 83실(전용면적 20~33㎡)과 도시형생활주택 총 12실(전용면적 30~37㎡)이 공급되고, 근린생활시설동에는 병원 및 상업시설들이 들어선다.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이미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을 비롯해 메디컬 타워의 분양을 조기마감했다. '메디컬&클리닉' 시설은 의료업종들을 위한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돼 성형, 뷰티, 헬스케어 등 관련 업체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상업시설은 '브리티시 컨템포러리'를 표방해 영국 런던의 감성이 녹아든 디자인을 선보인다. 상업시설 총 136개 실 중 회사 보유분이었던 37개 실을 특별분양 중이다.

    교통 입지가 탁월하다. 서울 지하철 3호선과 신분당선 환승역인 신사역이 걸어서 1분 거리인 초역세권 상가다. 지난 5월부터 신사역으로 운행중인 신분당선이 향후 용산까지 연결되면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예정이다. 지하철 7호선 논현역도 걸어서 5분 거리다.

    뿐만 아니라 빠르면 2023년 착공 예정인 위례신사선 개발사업 등 다양한 교통 호재가 잇따르고 있다. 위례신사선은 위례신도시의 위례중앙광장과 서울 송파구 가락시장, 강남구 삼성동 등을 지나 신사역까지 연결되는 14.8㎞ 규모의 경전철 노선이다.

    인근에 있는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사업도 추진 중이다. 양재IC에서 한남IC까지 총 6.4㎞ 경부고속도로 구간에 지하터널을 만드는 사업이다.

    풍부한 배후수요도 기대된다. '신사역 멀버리힐스' 주변에는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본부 등 공공기관을 비롯해 현대제철, 한국야구르트, 셀트리온, KCC건설 등 다양한 기업들이 자리해 고정수요 확보에 유리하다. 가로수길, 논현동 먹자골목 등 유명거리도 인접해 유동인구도 많다.

    '신사역 멀버리힐스' 분양 관계자는 "3년전 분양가 그대로 분양하는 만큼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문의 1600-3216
    기고자 : 김민정 객원기자
    본문자수 : 1089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