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나만의 공간… '프리미엄 스피커'로 격조 있는 휴식을

    김민정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22 / 기타 C6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프리미엄 스피커 전문관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프리미엄 스피커가 인기다. 프리미엄 스피커는 하이파이(Hi-Fi) 스피커로, 사람이 감지할 수 있는 주파수인 16㎐~20㎑ 범위의 원음을 왜곡없이 선명하게 전달하는 고가의 스피커를 말한다. 롯데하이마트에서는 올들어 최근까지(22년 1월 1일~8월 16일) 판매된 프리미엄 스피커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70% 늘었다.

    롯데하이마트 김영석 온라인상품팀장은 "나만의 공간을 꾸미고 질 높은 휴식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영화, 음악, 게임 등 다양한 여가 활동에 활용할 수 있는 고성능 프리미엄 스피커가 인기"라면서 "최근에는 디자인까지 우수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특히 감성을 중시하는 MZ세대 중심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5일 온라인쇼핑몰에 프리미엄 스피커 전용관을 오픈한다. 뱅앤올룹슨, 제네바, 소노로, 케프, 브리온베가 등 11개 프리미엄 브랜드 50여 개 제품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스피커 전용관 오픈 기념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할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카드 청구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제네바 'MODEL XL'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청구 할인 6%를 최대 1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별도 앱으로 TV, PC 등 다양한 가전을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는 케프 'LS50' 모델도 할인 판매한다. 해당 모델을 구매하면 7% 할인 쿠폰과 카드 청구 할인 5%(최대 10만원)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소노로, 드비알레 등 인기 브랜드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프리미엄 스피커에 입문하는 소비자들 위한 코너도 마련했다. '오디오 기초 상식' 코너에 들어가면 구매 전 체크리스트, 브랜드별 특장점을 소개하는 영상을 볼 수 있다. 'MD 추천' 코너, 'BEST 컬렉션' 코너에서는 롯데하이마트 MD가 추천하는 금액대별 인기 제품을 둘러볼 수 있다.

    온라인 청음 서비스도 제공한다. 케프, 뱅앤올룹슨, 드비알레 등 7개 브랜드 제품의 사운드를 비교하며 들어볼 수 있다. 초저역 베이스, 스테레오 사운드 등 브랜드별 특징들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제품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뱅앤올룹슨 'A9', 케프 'LSX 2', 브라온베가 'RR 226' 등 행사 모델을 구매하고 8월 31일까지 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동영상 상품평을 남기면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기고자 : 김민정 객원기자
    본문자수 : 1292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