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한층 업그레이드된 항공모터 장착… 더 세고, 더 조용하고, 더 가볍다

    최승혜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22 / 기타 C3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키친앳홈

    키친앳홈이 국가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가이타이너사(社)의 '가이타이너 일루젠 알파 무선 진공청소기 GTLVC-2500'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1898년 설립된 가이타이너(Grithainer)는 휘슬러(Fissler), WMF, 슐테우퍼(Schuite-ufer)와 함께 오랜 역사와 뛰어난 기술력을 가진 독일의 주방·생활용품 회사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가이타이너 일루젠 알파 무선 진공청소기 GTLVC-2500'은 가이타이너 청소기 연구소가 끊임없는 연구 개발로 완성한 4세대 모델 제품이다.

    청소기의 핵심 기술은 지름 10㎛ 이하의 미세먼지를 잡아내는 데 있다. 일반 무선 청소기는 미세먼지가 청소기의 방진 필터를 통과해 다시 공기중으로 퍼져 호흡기에 침투할 수 있는 위험이 있다. 이 때문에 미세먼지 필터 기능을 갖추고 있는 청소기인지 꼭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에 출시된 '가이타이너 일루젠 알파 무선 진공청소기 GTLVC-2500'은 5중 필터 시스템이 적용돼 미세먼지를 99.9% 걸러준다.

    모터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BLDC(Brushless Direct Current motor) 항공 모터를 장착했다. BLDC 항공모터는 적은 소음과 8배 이상의 긴 수명,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에너지 효율이 높은 고가의 모터이다. 이번 모델은 2만5000압력(Pa)에 분당 9만5000회전(RPM)의 강력한 흡입력과 60데시벨(DB)의 저소음을 실현했다.

    무선 진공 청소기를 구매할 때 중요한 고려 요소 중 하나인 무게도 줄였다. 청소할 때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 1.5㎏의 초경량이다. 터치식 스마트 디지털 패널도 장착했다. 100분의 1단위 배터리 잔량이 표시되고, 간단한 터치로 청소 모드 전환이 가능하다.

    키친앳홈은 이번 행사에서 정상가 59만원의 청소기를 19만9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예약 판매한다. 프리 거치대와 틈새 브러쉬, 카펫 브러쉬, AS보증서가 동봉되며 철저한 AS(애프터서비스)를 보장한다. 제품 구매는 직통 전화(02-363-1566~8)와 키친앳홈 자사 쇼핑몰(www.jubaung.com)에서 가능하다.
    기고자 : 최승혜 객원기자
    본문자수 : 1099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