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알립니다] 부동산 트렌드쇼서 나만의 부동산 대책 찾아요

    발행일 : 2022.08.18 / 부동산 C3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내일부터 이틀간, 코엑스서 진행

    '부동산 재테크'와 '내 집 마련'은 누구에게나 경제적 자유와 안락한 노후를 위한 중요한 키워드다. 하지만 부동산 시장은 한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상황이기에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할지 모르는 이들이 대부분이다.

    '나만의 부동산 대책'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19일(금)과 20일(토) 양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D홀에서 '2022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쇼'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세미나 ▲1:1 부동산 컨설팅(부동산 자산관리, 부동산 세무, 부동산 경매) ▲전시부스 ▲스마트 디지털 체험관 ▲투자운세 사주·타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국내 최고의 부동산 전문가인 이상우 인베이드 투자자문 대표와 김학렬 스마트튜브 부동산 조사연구소장의 '하반기 부동산 전망'은 놓치지 말아야 할 강연이다. 이 외에도 박합수 건국대 겸임교수는 GTX 등 신설 철도망과 역세권 투자 해법을, 신현강 '부와 지식의 배움터' 대표는 금리 상승에도 흔들리지 않는 투자법을 강의한다.

    13개의 전문가 세미나와 1:1 부동산 컨설팅은 사전에 신청하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행사장 방문이 어렵다면 온라인 세미나 시청권(1일 3만원)을 구매해 온라인으로 실시간 시청 및 다시보기 서비스(https://event-us.kr/46013)를 이용하면 된다.

    개막날인 19일에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개막식에 참석하는 선착순 200명에게는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3종세트를, 전시부스 방문 이벤트로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에게는 매일 1000명씩 화장지 6롤, 부침가루 선물세트, 치약세트 등을 선물한다. 온라인 세미나 구매자에게는 커피머신, 커피, 치킨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쏟아진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rtrendshow.com) 또는 운영사무국(070-4006-8508, 8110)을 통해 가능하다.

    본문자수 : 942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