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속초(강원도) 바다보며 365일 힐링… 초대형 수영장·스파 인기

    김민정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18 / 부동산 C2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체스터톤스 속초

    "수영장(스파존)이 매우 넓고 좋아요." "수영장 물이 달라요!"

    여름 피서의 핫플레이스 동해안에서 가족 방문객들로부터 최고의 찬사를 받은 숙박시설이 있다. 바로 강원도 속초시 교동 1024-1번지에 있는 '체스터톤스 속초'다.

    '체스터톤스 속초'는 청초호와 속초바다, 설악산을 모두 조망할 수 있는 랜드마크 생활숙박시설이다. 무엇보다 300평 규모의 초대형 온천 수영장과 스파가 주목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어린이 풀도 넓게 마련돼 가족 방문객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는다. 덕분에 공실률 제로를 기록하며 연일 절찬 운영 중이다.

    이처럼 투숙객들로부터 뜨거운 성원을 받는 '체스터톤스 속초'가 회사 보유분을 특별분양한다. '체스터톤스 속초'는 일반 콘도와는 달리 분양받은 사람들이 일반 이용객보다 먼저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돼 원하는 날에 자유롭게 예약 및 숙박을 할 수 있다. 분양을 받으면 회원가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이용하지 않을 때는 배당수익까지 받을 수 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2층 총 968실 규모에 전용면적 28~120㎡로 지어졌다. 속초는 물론 강원도에서 선보여진 생활숙박시설 가운데 최대 규모다.

    최상층에는 청초호가 한눈에 들어오는 루프톱 휴식 공간이 있다. 공유주방·바비큐존·야외공연장·웰컴푸드스테이션 등 커뮤니티 시설도 완비됐다. 특히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는 온천수로 사우나, 수영장, 노천 스파를 즐길 수 있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각 호실에는 풀퍼니처 시스템을 적용했다. 하우스 키핑, 딜리버리, 아이돌보미 등 라이프케어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현재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체스터톤스는 휴양이다'라는 테마로 전문 업체와 키즈 및 패밀리 대상 요가 프로그램, 쿠킹 클래스, 아쿠아 레크레이션, 클래식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분양가는 원룸이 1억5000만원대, 투룸은 2억7000만원대, 스위트룸은 3억8000만원대부터 책정됐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속초의 사실상 마지막 평당 900만원대 상품이다. 홍보관은 속초시 교동 1023-7번지에 있다.

    문의 1899-7088
    기고자 : 김민정 객원기자
    본문자수 : 1091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