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트리플 노선(서울 지하철 2호선 삼성역·선릉역과 9호선 삼성중앙역)을 걸어서 이용… GTX A·C 노선을 더한 강남(서울)의 중심단지

    조성경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17 / 부동산 C3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힐스테이트 삼성

    아파트 공급이 적은 서울 강남을 중심으로 중형 이상 면적을 갖춘 '주거용 오피스텔'이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몇 년간 새 아파트 공급이 충분히 이루어지지 않으면서 3룸(three room) 등 넓은 주거 평면을 확보한 오피스텔이 아파트를 대체하는 역할을 하는 모습이다. 내부가 소형 아파트와 유사한 주거 평면으로 설계돼 신혼부부 및 2~3인 가구 수요를 수용하기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고급 서비스나 커뮤니티 시설까지 더해 주거 만족도가 높은 장점이 있다.

    현대건설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선보이고 있는 '힐스테이트 삼성'이 대표적이다. 지하 7층~지상 17층, 전용면적 50~84㎡ 총 165실 규모로 조성된다.

    '힐스테이트 삼성'은 총 21개 타입의 다양한 주거용 평면(2~3룸)으로 설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전용면적 76㎡E, 80㎡F타입을 비롯해 84㎡타입의 경우 3룸과 거실, 주방, 드레스룸, 욕실 2개 등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게끔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이 일대에서 보기 드문 브랜드 오피스텔이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라이프스타일 리더'를 표방하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가치에 맞게 우수한 컨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세련된 외관 디자인이 적용돼 삼성동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프라이빗 다이닝룸, 미팅룸, 스터디룸, 게스트룸, 오픈 라이브러리, 헬시 바, 프라이빗 짐, 피트니스센터, 골프룸 등 다양한 공간이 조성된다. 이와 함께 수준 높은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 서비스는 ㈜더돕다를 통해 일부 유료로 진행된다. 100% 자주식 주차 설계도 도입된다.

    '힐스테이트 삼성'은 강남 중심부에 들어서는 만큼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이마트 역삼점 등 쇼핑ㆍ문화시설과 서울의료원 강남분원, 강남 세브란스 병원 등 대형병원이 가깝다. 초ㆍ중ㆍ고교가 밀집한 지역인 데다가 대치동 학원가도 가까워 교육 환경이 뛰어나다.

    지하철 2호선 삼성역과 2호선ㆍ수인분당선 환승역인 선릉역, 9호선 삼성중앙역 등 트리플 노선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이 노선을 통해 서울 전역으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다. 삼성역의 경우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와 C노선이 정차할 예정이어서 이 일대의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삼성은 강남 중심 생활권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인 데다 3룸의 주거용 평면을 갖춰 실거주에 적합하다"며 "브랜드 가치에 걸맞은 각종 특화 설계와 커뮤니티시설을 조성해 높은 주거 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707-5번지(지하철 7호선 논현역 5번 출구 앞)에 있다.

    문의 (02)545-1446
    기고자 : 조성경 객원기자
    본문자수 : 1438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