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서울과 가까운 양평 강하면… 농막+택지 100평이 1억3000만원

    김민정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17 / 부동산 C2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럭스로드 양평

    서울과 가까워 전원주택 단지로 인기가 높은 경기도 양평에서 토목 공사가 완료된 택지가 나와 주목받고 있다. 물 좋고 공기 좋기로 유명하고, 전망까지 좋은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에 위치한 전원주택 단지 ㈜럭스로드다.

    ㈜럭스로드는 현재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에 농막이나 소형 전원주택을 지을 수 있는 18세대를 특별 분양 중이다. 무엇보다 주변 시세 대비 20% 저렴한 분양가로 나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양평 강하면은 서울에서 차로 50분이면 갈 수 있는 곳으로 접근성이 좋아서 인기가 많은데, 분양가까지 저렴하게 나오면서 투자자들의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럭스로드 분양 관계자는 "주말농장, 세컨드하우스로 안성맞춤인 곳이다. 세컨드하우스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이번 ㈜럭스로드 특별분양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럭스로드는 번잡한 도시생활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전원 생활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선사한다. 쾌적한 자연 속에서 나만의 작은 쉼터를 마련하고, 유실수나 텃밭을 가꾸기 좋은 환경이다.

    단지는 앞으로 조망이 확 트여 있어서 채광이 좋고, 뒤로는 숲이 감싸주고 있다. 주변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인근에는 체육공원, 예술공원, 국유림 숲, 남한강 산책로 등이 잘 갖춰져 있다. '양평의 강남'인 강남로에 위치하고, 강하면사무소, 은행, 마트, 학교, 식당, 카페 등 10분 거리에 생활인프라도 잘 마련돼 있다.

    서울 접근성이 좋은 양평 강하면의 교통환경은 지금보다 더 개선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개통예정인 송파~양평간 고속도로의 최대 수혜지역으로, 도로가 개통되면 서울 잠실까지 20분대에 도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밖에도 다양한 교통 개발 계획들이 진행 중에 있다.

    부지의 분양가는 100평당 1억1000만원으로, 119평, 126평, 135평 등 소단위로 분양한다. 이미 도로 포장, 보강토 시공, 수도ㆍ전기ㆍ통신ㆍ오폐수처리 시설 공사 등이 완료된 상태여서 분양 즉시 건축할 수 있다. 택지와 농막을 함께 분양받을 경우에는 100평당 1억3000만원이다.

    ㈜럭스로드는 1가구2주택에 해당되지 않는다. 현장에는 모델하우스가 3채 마련돼 있어서 부담없이 방문해 구경할 수 있다.

    문의 1666-7401
    기고자 : 김민정 객원기자
    본문자수 : 1139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