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속초(강원도) 바다 앞… 300평 규모의 초대형 수영장·스파 인기

    최승혜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8.10 / 부동산 C2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체스터톤스 속초

    강원도 속초에서 생활숙박시설 '체스터톤스 속초'가 회사 보유분을 특별 분양 중이다.

    강원도 속초시 교동 1024-1번지에 들어선 '체스터톤스 속초'는 지하 3층~지상 12층, 총 968실 규모에 전용면적 28~120㎡로 지어졌다. 속초는 물론 강원도에서 선보였던 생활숙박시설 가운데 최대 객실 규모다.

    '체스터톤스 속초'는 동해를 품은 청초호 바로 앞에 들어서는만큼 조망권이 뛰어나다. 속초 바다와 설악산 조망은 물론 청초호를 막힘없이 바라볼 수 있다. 꼭대기 층에는 청초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루프톱이 있다.

    자체적으로 하우스키핑, 딜리버리, 버틀러 서비스, 아이돌보미 등 다채로운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천연 온천사우나와 수영장, 노천탕부터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AV멀티룸 등 숙박객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준비돼 있다.

    주변은 속초에서도 관광 수요가 풍부한 곳으로 꼽힌다. 동해로 이어지는 청초호 바로 앞에 위치해 요트를 즐기기 편리하다. 닭강정으로 유명한 속초중앙시장을 비롯해 속초해수욕장, 척산온천 휴양촌 등도 가깝다.

    최근 운영을 시작한 '체스터톤스 속초'는 투숙객 평가에서 평균 별 다섯개를 받으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300평 규모의 초대형 온천 수영장과 스파가 인기몰이 중이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체스터톤스는 휴양이다'라는 테마로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는 요가 프로그램과 캔들 홀더 DIY 클래스, 쿠킹 클래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수영장에서는 아쿠아 레크레이션과 클래식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투숙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체스터톤스 속초'의 위탁 운영 관리는 글로벌 부동산 브랜드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가 맡는다. 분양가는 원룸이 1억5000만원대, 투룸이 2억7000만원대, 스위트룸이 3억8000만원대부터로 책정됐다. 홍보관은 강원도 속초시 교동 1023-7번지에 있다.

    문의 1899-7088
    기고자 : 최승혜 객원기자
    본문자수 : 1039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