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광주 광역시·수원에 최첨단 벤츠 서비스센터 가동

    류정

    발행일 : 2022.05.30 / 경제 B7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6년 연속 판매 1위를 이어가고 있다. 판매량뿐 아니라, 서비스 면에서도 최고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이달 한 달 동안 광주광역시와 경기도 수원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해, 총 75개의 서비스센터를 구축했다. 기존 수완 서비스센터와 소촌 서비스센터가 통합·확장돼 문을 연 광주 수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신성자동차)는 연면적 6551 m²(약 1982평), 지상 3층~지하 1층으로 구성돼 호남 지역 벤츠 전시장 중 최대 규모다. 디지털 쇼룸, 액세서리& 컬렉션 숍, 고객 전용 휴게 공간과 총 15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장을 갖췄다. 또 총 31개의 워크베이(1대의 차를 정비할 수 있는 작업대)를 갖춰 하루 최대 92대 차량이 전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호남지역 대규모 계획도시 수완지구에 있는 광주 수완 전시장은 광주광역시 동서를 가로지르는 위치에 제2순환도로 및 호남고속도로와 인접한 교통의 요지에 자리 잡았다. 또 서비스센터와 인증중고차 전시장까지 함께 있어 편리하다.

    새롭게 문을 연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한성자동차)는 수원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및 과천 의왕 고속도로와 가까워 경기 남부권 인근 고객에게 접근성이 높다.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는 지상 4층, 총 연면적 약 600평 규모로, 총 11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일반 수리는 물론 사고 수리도 가능하다. 또 전기차 전문 테크니션이 상시 대기해 전기차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24시간 온라인 예약, 청구서 온라인 결제, 정비 내용을 영상으로 쉽게 설명해주는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등 비대면 서비스도 가능하다.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는 개장을 기념해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6월 말까지 실시한다. 벤츠 코리아는 이번 확장으로 62개의 전시장과 전국 75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약 1290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게 됐다.
    기고자 : 류정
    본문자수 : 1015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