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풀퍼니시드 시스템 오피스텔… 합리적 분양가로 공급

    김민정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5.27 / 부동산 C2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수원 '인계 드림힐스'

    1~2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이들의 소비 패턴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풀퍼니시드 시스템(Full Furnished System)'을 적용하는 오피스텔이 인기를 끌고 있다. 풀퍼니시드 시스템은 일상생활에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가전이 준공 시점에 이미 집에 구비된 형태를 말한다. 가전ㆍ가구 구입비를 아낄 수 있고 이사 부담도 적어 싱글족이나 신혼부부들의 선호도가 높다.

    입주시 몸만 들어가도 될 정도로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잘 적용된 수원시 인계동 '인계 드림힐스'가 이번달 분양을 개시해 주목받고 있다. 인계동 최초의 투룸 특화 설계와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된 오피스텔을 3억 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하는 것이어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인계 드림힐스'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23-2번지에 지하 3층~ 지상 12층, 1개 동으로 지어진다. 오피스텔 총 70실과 근린생활시설로 이뤄지고,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44.92㎡로만 구성된다.

    각실 평면에는 거실과 주방, 욕실, 방 2개가 배치된다. 아일랜드 식탁과 'ㄷ'자형 주방으로 동선을 편리하게 했다. 파우더룸,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거실과 각 방, 주방 등에 맞춤가구가 비치된다. 천정매립형 에어컨 3대, 양문형 냉장고, 인덕션(3구), 세탁기, 건조기 등의 전자제품이 갖춰진다.

    단지는 광역교통망을 잘 갖춘 입지도 주목할 만하다. 걸어서 7분 거리에 수인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수원시청역이 있다. 광역버스 정류장, KTX수원역, 수원고속버스터미널 등도 가깝다. 차로 용서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으로 강남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노선 수원역(예정)과 수인선이 완공되면 단지의 가치는 가치는 더욱 올라갈 전망이다.

    수원시청 중심상업지구 내에 자리잡고 있어서 주거 인프라도 풍성하다. 삼성디지털시티, 삼성전자로지택 등 6300여 개 기업과 아주대학교, 경기대학교 등이 인근에 있어서 직주근접을 필요로 하는 이들의 임대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

    2023년 6월 입주 예정이다. 홍보관은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234번지에 있다.

    문의 (031)217-7787
    기고자 : 김민정 객원기자
    본문자수 : 1141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