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속초(강원도) 바다·설악산… 속이 탁 트이는 조망

    조성경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5.19 / 부동산 C3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체스터톤스 속초

    바다ㆍ호수 등 주변 경관이 뛰어난 곳에 들어서는 생활숙박시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생활숙박시설'은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으며 숙박업도 할 수 있는 주거형 시설을 말한다. 전문 위탁 운영업체를 통해 관리 부담을 덜면서도 안정적인 수익을 누릴 수 있다.

    이처럼 조망권의 가치가 높아지는 가운데 강원도 속초에서는 생활숙박시설 '체스터톤스 속초'가 특별 분양 중이다. 강원도 속초시 교동 1024-1에 들어서는 '체스터톤스 속초'는 지하 3층~지상 12층, 총 968실 규모에 전용면적 28~120㎡로 지어진다. 속초는 물론 강원도에서 선보였던 생활숙박시설 가운데 최대 객실 규모다.

    '체스터톤스 속초'는 동해를 품은 청초호 바로 앞에 들어서는만큼 조망권이 뛰어나다. 속초 바다와 설악산 조망은 물론 청초호를 막힘없이 바라볼 수 있다. 꼭대기 층에는 청초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루프톱이 있다. 각 호실에는 풀퍼니처 시스템을 적용해 세탁기, 냉장고, 스마트TV, 침대, 쇼파, 붙박이장 등도 함께 구비했다.

    자체적으로 하우스키핑, 딜리버리, 버틀러서비스, 아이돌보미 등 다채로운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여행 플래너, 자전거ㆍ차 셰어 서비스, 레저용품 대여 서비스 등도 누릴 수 있다. 또한 골프 회원권 구좌를 개설해 입주민들이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요트ㆍ서핑ㆍ스쿠버다이빙 체험도 제휴 서비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 내 독보적인 스케일의 부대시설도 자랑거리다.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천연 온천사우나와 수영장, 노천탕부터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AV멀티룸 등 숙박객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준비돼 있다. 키즈존, 유아풀 등 자녀 동반 투숙객을 위한 공간도 있다. 공유오피스인 '노마드오피스', 공유주방과 공유레스토랑의 하이브리드 형태인 '요리공작소' 등 독특한 공유시설도 있다.

    주변은 속초에서도 관광 수요가 풍부한 곳으로 꼽힌다. 단지는 동해로 이어지는 청초호 바로 앞이어서 요트를 즐기기 편리하다. 닭강정으로 유명한 속초중앙시장을 비롯해 속초해수욕장, 척산온천 휴양촌 등도 가깝다. 농협하나로마트ㆍ이마트ㆍ병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2017년 서울~양양고속도로(동서고속도로)가 개통돼 서울로 오가기도 좋다. 춘천~속초 동서고속화철도(예정)가 2026년 개통되면 속초에서 서울 용산까지 1시간15분이면 올 수 있게 된다. 일본, 중국, 대만 등 25개 해외노선과 3개 국내노선이 취항 중인 양양국제공항도 7번 국도를 이용해 3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체스터톤스 속초'의 위탁 운영 관리는 글로벌 부동산 브랜드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가 맡는다. 홍보관은 강원도 속초시 교동 1023-7번지에 있다.

    문의 1899-7088
    기고자 : 조성경 객원기자
    본문자수 : 1392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