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천안아산역 15분… 초고층 대단지 아파트, 랜드마크로 '우뚝'

    조성경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5.19 / 부동산 C2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천안목천 서희스타힐스

    충남 천안의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천안이 일자리를 갖춘 자족도시로서 성장 중인 데다 우수한 광역교통망, 산업단지 조성 및 기업유치 등 굵직한 개발호재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운전리 298-24번지에 들어서는 '천안목천 서희스타힐스'도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는 곳 중 하나다.

    '천안목천 서희스타힐스'는 전용면적 74㎡ 276세대, 84㎡ 848세대 등 총 1124세대(예정)로 구성된다. 지하 2층~지상 31층으로 지역에서 보기 힘든 초고층 대단지다.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거실과 방 3개를 전면 발코니 쪽에 배치하는 4베이(Bay) 구조로 설계된다.

    단지는 넉넉한 동간 배치로 개방감과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보행자 위주로 동선을 설계하고 입주민들이 휴식과 산책을 즐길 수 있도록 중앙광장, 수변시설, 자연산책로 등을 꾸밀 계획이다.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골프연습장을 마련하고, 어린이집과 작은 도서관 등도 조성한다.

    '천안목천 서희스타힐스'는 목천IC, 천안IC가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2024년 완공 예정인 서울세종고속도로의 동천안IC가 인근에 개통하면 향후 교통망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KTX, SRT, 지하철 1호선(아산역) 등 3개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천안아산역까지 15분 내에 닿을 수 있다.

    목천초, 목천중, 목천고, 천안 문화예술의전당 등 교육문화시설도 가깝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돋보인다. 인근에 우정힐스CC가 있어서 일부 세대에서는 집 안에서 시원하게 펼쳐진 골프장의 녹지를 보며 살 수 있다. 천안종합휴양관광지, 무궁화테마공원, 대명리조트 등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독립기념관과 용연저수지를 잇는 자전거길 및 산책로도 조성 중이다.

    '천안목천 서희스타힐스'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여서 가격도 합리적이다. 청약 통장이 없어도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기준으로 주택 소유와 세대주, 거주지역, 중복 가입 배제 요건 등을 맞추면 조합원으로 참여할 수 있다. 홍보관은 천안시 서북구 서부대로 668(성정동)에 있으며 현재 청약접수 중이다.

    문의 1566-0922
    기고자 : 조성경 객원기자
    본문자수 : 1067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