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제 1의 관광도시' 꿈꾸는 고성(강원도)의 5성급 생활숙박시설

    김민정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5.19 / 부동산 C2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윈덤 강원 고성

    국내 제 1의 관광도시를 꿈꾸는 강원도 고성이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채로운 생활숙박시설, 호텔 등을 조성하고 있다. 세계 5대 호텔 브랜드 중 하나인 윈덤이 고성에서 5성급 생활숙박시설인 '윈덤 강원 고성'을 선보인다.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258-9 외 필지에 들어서는 '윈덤 강원 고성'은 지하 4층~지상 28층, 총 489실 규모다.

    시설은 5성급 호텔처럼 고급스럽게 설계한다. 489개 전 객실에 오션뷰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일부 타입에서는 동해와 설악산 더블뷰가 가능하다. 마운틴뷰 객실에서는 설악산과 울산바위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최상층인 28층 루프톱 공간에 조성되는 둘레 102m 규모의 인피니티풀은 동해바다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도록 설계된다. 이 밖에도 스카이라운지 등 고급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된다.

    '윈덤 강원 고성'은 동해안에서도 물이 맑고 모래가 고운 해안가로 잘 알려진 봉포해수욕장에서 걸어서 2분 거리에 있다. 근처에 서핑 명소로 유명한 천진해수욕장, 천진호, 봉포호가 있고 파인리즈CC, 설악산 국립공원 등의 관광지도 가깝다.

    '윈덤 강원 고성'은 글로벌 호텔체인 윈덤이 직접 위탁 운영을 맡기 때문에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윈덤은 1981년 설립해 전세계 80여개국 21개 브랜드 9200여개 호텔을 운영하는 세계최대의 호텔체인이다. 럭셔리 등급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 높은 호텔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전세계 관광객들에게 높은 선택을 받고 있다. '윈덤 강원 고성'의 객실을 분양 받으면 윈덤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데스티네이션 회원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 자연과 더불어 여유를 즐기려는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다"며 "강원도 고성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데다 고급 커뮤니티 시설을 보유한 생활숙박시설이 늘어나고 있어 전망이 밝다"고 말했다.

    '윈덤 강원 고성'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에 열어놨다.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에도 5월 말에 홍보관 문을 열 예정이다.

    문의 1877-3873
    기고자 : 김민정 객원기자
    본문자수 : 1053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