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청초호·동해·설악산 한눈에… 동서고속화철도 뚫리면 서울 용산까지 75분

    김민정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5.06 / 부동산 C3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체스터톤스 속초

    강원도 속초에서 청초호와 동해를 조망할 수 있는 생활숙박시설 '체스터톤스 속초'가 특별 분양 중이다. 속초시 교동 1024-1 일원에 지하 3층~지상 12층, 총 968실 규모에 전용면적 28~120㎡로 지어졌다. 속초에서 선보이는 생활숙박시설 중 최대 객실 규모다.

    단지에서는 청초호를 막힘없이 바라볼 수 있고 동해와 설악산 조망도 가능하다. 꼭대기 층에는 청초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루프탑이 있다. 각 호실에는 풀퍼니처 시스템을 적용해 세탁기, 냉장고, 스마트TV, 침대, 쇼파, 붙박이장 등도 함께 구비했다.

    단지 내 독보적인 스케일의 부대시설도 자랑거리다. 천연 온천사우나와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돼 있다. 키즈존, 유아풀 등 자녀 동반 투숙객을 위한 공간도 있다. 투숙객 프로그램으로 하우스키핑, 딜리버리, 버틀러서비스, 아이돌보미 등 라이프케어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여행 플래너, 자전거ㆍ차 셰어 서비스, 레저용품 대여 서비스 등도 누릴 수 있다. 요트ㆍ서핑ㆍ스쿠버다이빙 체험도 제휴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체스터톤스 속초' 주변은 속초에서도 관광 수요가 풍부한 곳으로 꼽힌다. 단지는 동해로 이어지는 청초호 바로 앞이어서 요트를 즐기기 편리하다.

    서울~양양고속도로(동서고속도로)를 통해 서울로 오가기도 좋다. 춘천~속초 동서고속화철도(예정)가 2026년 개통되면 속초에서 서울 용산까지 1시간15분이면 올 수 있다. 양양국제공항도 7번 국도를 통해 3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위탁 운영 관리는 글로벌 부동산 브랜드 '체스터톤스호텔앤드레지던스'가 맡는다. 현재 단지가 오픈돼 운영 중이며 예약을 하면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전매제한이 없고, 청약통장도 필요 없어서 투자자들의 문의가 꾸준하다"고 설명했다. 홍보관은 강원도 속초시 교동 1023-7번지에 있다.

    문의 1899-7088

    기고자 : 김민정 객원기자
    본문자수 : 986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