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직장인들 주목! 통신료·편의점·넷플릭스 할인

    발행일 : 2022.05.04 / 경제 B7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삼성 iD MOVE 카드 출시
    지출 많은 커피전문점도 깎아줘

    삼성카드가 젊은 직장인의 취향에 맞춰 알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iD MOVE 카드'를 최근 출시했다.

    '삼성 iD MOVE 카드'는 생활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교통비와 통신 요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커피 전문점, 편의점, 스트리밍 서비스 등 젊은 직장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영역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교통비는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일 할인 혜택은 대중교통, 택시 이용 건에 대해,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2000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이동통신 요금, 넷플릭스, 왓챠 등 스트리밍 서비스 정기 결제 이용 금액은 10%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2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젊은 직장인들이 자주 이용하는 일상 영역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 전문점, 편의점 결제 금액에 대해 10% 결제일 할인을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6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외 직구, 항공권, 철도 이용 건의 1.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전월 이용 실적에 관계없이 월 최대 50만원까지 제공한다.

    한편, '삼성 iD MOVE 카드'는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카드 플레이트를 제작했다. 선택형 카드 디자인도 제공한다. 펑키, 스탬프, 슬레이트 디자인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해외(마스터) 모두 2만원이다.
    본문자수 : 736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