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제천(충북) 원시림 속에서 온천·스파 즐기세요"

    조성경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5.03 / 부동산 C3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레스트리 리솜

    호반 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지난해 7월 문을 연 '레스트리 리솜'의 통합 회원권을 분양 중이다. 충북 제천, 충남 태안군 안면도, 충남 덕산, 제주에 위치한 리솜리조트는 각기 다른 천혜의 자연환경과 콘셉트로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2021년 7월 오픈한 '레스트리 리솜'은 충북 제천의 '포레스트 리솜리조트' 부지 내에 있다. '포레스트 리솜리조트'의 원시림을 파노라마로 조망할 수 있어 감탄을 자아내는 곳이다.

    '레스트리 리솜'은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민 250개의 객실로 구성돼 있다. 지역 맛집인 '몬도키친', 북카페 '마묵라운지', 루프탑 온천, 키즈라운지 등이 갖춰져 있어 숲에서 휴가를 보내기에 부족함이 없다. '레스트리 리솜' 개관에 맞춰 부대시설 또한 전면 재구성했다. 가장 인기 있는 '해브나인 스파'는 인피니티풀을 확장했다. 양식당, 베이커리, 이자카야(일본식 선술집), 와인숍 등 다채로운 식사 공간도 준비했다.

    리솜리조트의 다음 개발 프로젝트도 주목할 만하다. 제주 퍼시픽 리솜 부지 내에 가족호텔과 콘도 등을 갖춘 복합리조트를 조성할 계획이다. 여기에 강원도 화진포 리조트 개발사업까지 완료되면 통합 회원권의 혜택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회원가입은 본사 분양매니저를 통해 가능하다. 분양 자료는 010-2042-4579번으로 요청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문의 (02)598-9114
    기고자 : 조성경 객원기자
    본문자수 : 723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