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검색목록 > 기사상세보기
타이틀

'서핑의 성지' 양양 생활숙박시설… 탁 트인 인피니티풀도 즐겨

    조성경 객원기자

    발행일 : 2022.05.03 / 부동산 C2 면

    종이신문보기
    ▲ 종이신문보기

    양양 '르부르 낙산'

    강원도 양양이 서핑의 성지(聖地)로 각광받는 등 해양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관광지로 우뚝 섰다. 특히 파도의 맛에 푹 빠진 서퍼들이 여름, 겨울 할 것 없이 양양을 찾으면서 4계절 내내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양양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모한 2022년 스마트 관광도시 조성사업 대상지로 최종 선정됐다. 이를 통해 양양은 양양국제공항 및 종합여객터미널과 연계한 서피비치(SURFYY Beach), 기사문항, 죽도·인구 지구 서핑해양레저 특화구역를 포괄하는 교통·숙박·음식점 원스톱 통합예약 플랫폼 구축, 주요 서핑스팟에 대한 메타버스·공공와이파이 제공 사업 등을 추진하게 됐다.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일출로 47에 들어서는 생활숙박시설 '르부르 낙산'은 지하 5층~지상 20층, 총368실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24㎡~68㎡, 총 8개 타입으로, 각 호실은 싱글룸부터 쓰리룸까지 다양하다.

    내부에는 고품격 인테리어 디자인과 발코니 특화설계가 적용됐다. 공간이 여유롭기 때문에 단기숙박은 물론 장기 체류에도 좋다. 건물 최상층에는 하늘과 맞닿아 전망이 탁 트인 인피니티풀이 조성된다. 계약자 전원에게는 '힐스테이트 라군테라스', '체스터톤스 속초' 등을 멤버십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르부르 낙산'은 이미 지난해 인허가를 완료하고 합리적인 분양가를 형성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투자자들의 이목을 끈다. 잔금 대출의 경우 모집공고일 기준 2022년 1월 이전에 분양한 현장에 한해서 개인별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DSR) 2단계 규제에서 벗어날 수 있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서울~양양고속도로, 양양국제공항을 통해 서울을 90분대에 오갈 수 있다. 동해고속도로와 7번 국도, 동해고속화철도(개통 예정)를 통해 전국으로 쾌속 이동도 가능하다.

    '르부르 낙산'의 서울 갤러리 하우스는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96-9번지, 양양 홍보관은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낙산사로 30 2층에 각각 열어놨다. 홈페이지 방문예약 후 방문하면 '르부르 낙산' 무료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1600-2330
    기고자 : 조성경 객원기자
    본문자수 : 1086
    표/그림/사진 유무 : 있음
    웹편집 : 보기
    인쇄 라인 위로가기